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 결제 서비스 새롭게 도입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화장품 브랜드숍들이 내실 강화를 위한 자체 시스템 재정비에 나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매장 결제 시스템에도 새로운 서비스들이 도입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우선 스킨푸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QR코드를 스캔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는 카카오페이와 연결된 금융 계좌에 충전한 잔액으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서비스로, ‘카카오톡 > 더보기 > '매장결제’ 메뉴에서 약관동의와 비밀번호 설정 후 서비스에 가입해 이용하면 된다. 결제 후에는 결제 내용, 적립 및 할인 금액이 즉시 카카오톡으로 전달되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스킨푸드는 6월 22일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 오픈과 함께 매주 금•토•일에 3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만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금액대별 할인 행사 등의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7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매장결제’시 결제금액의 최대 5%를 추가 적립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3%가 기본 적립되며, ‘충전설정’ 기능 이용 시 4.7%가 추가 적립된다. (*백화점, 특수매장, 대형마트 등 일부 매장 제외,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가 가능한 매장 검색 가능)

 
 
이에 앞서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간편결제 전문기업 NHN 페이코(PAYCO)와 손잡고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시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제휴에 따라 페이코 이용자들은 네이처리퍼블릭 300여개 매장에서 실물 카드나 현금 없이도 페이코 앱을 활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페이코 주 이용자인 20~30대 여성 대상의 타깃 마케팅을 통해 제휴에 따른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페이코 적용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시티케어’ 라인과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등 인기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페이코로 결제 시 할인은 자동으로 적용되며, 선불 결제 수단인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최대 4% 할인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