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코르섹, 현대렌탈서비스와 파트너십 체결로 ‘미스터 폴리’ 렌털 서비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바른자세 운동복 이제는 렌탈서비스로 사용하자”

2012년 6월 닥터 코르셋 오리지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제품인 88코르셋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을 출시, 지속적인 혁신을 거듭해 특허청으로부터 발명의 명칭 척추교정용 속옷 특허와 골반교정용 속옷 특허 2가지를 모두 획득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닥터 코르셋이렌탈서비스 시장에 진출했다.

 
 
닥터 코르셋이 10년 이상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현대렌탈서비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어깨 및 상체자세교정이 가능한 압박의류’ 특허를 획득한 제품인 ‘미스터 폴리’의 렌탈서비스를 단행한 것.

‘미스터 폴리’는 바른자세와 고기능성 운동복을 결합시켜 남녀노소 불문 일반인부터 전문 스포츠인까지 만족시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닥터 코르셋의 렌털서비스 진행은 건강의류와 스포츠웨어를 통틀어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닥터 코르셋 엄태호 대표는 수년전부터 젊은 고객들의 주 소비패턴인 렌탈서비스를 새로운 지불수단으로 결합하는 부분에 대해 고민해 왔으며 이번 미스커 폴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 코르셋을 비롯하여 미스터 폴리 등 두드림 크리에이티브의 자세교정용 건강제품의 렌탈서비스는 오는 7월 3일부터 공식판매원 크리스탈 리폼333의 전문 코디네이터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렌탈 신청 및 접수 업무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