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케어, 대만 기업과 계약 통해 7종 10품목 화장품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대만과 일본, 태국, 중국 등에 유통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캐릭터 니코피를 담은 화장품이 한국에 상륙했다.

㈜뉴트리케어가 니코피 월드 캐릭터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H.S Fully Win Inc.)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고 7종 10품목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제품들을 한국에 론칭한 것.

니코피(Nicopy)는 일본어인 니코니코(にこにこ)와 영어의 해피(Happy)의 합성어로 일본어 니코니코의 의미는 ‘싱글벙글’이란 뜻이며, 행복을 뜻하는 Happy와 만나 즐거움과 행복감을 선사하는 메신저의 뜻을 담고 있다.

 
 
환하게 방긋 웃고 있는 캐릭터는 인형과 문구, 팬시 제품 등에 적용되어 현재 대만을 비롯해 일본, 태국, 중국에 유통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메신저 LINE의 이모티콘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한국에 론칭된 제품들은 캐릭터 뿐 아니라 안전한 성분 사용으로도 눈길을 끈다. 발표에 따르면 전 제품이 파라벤(Paraben) Free, 에탄올(Ethanol) Free, 동물 테스트(Animal Testing) Free, 100% Vegan, Cruelty- Free로 포뮬레이팅 됐다.

또한 바타민 C의 함유가 풍부한 7가지 열매(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블랙커런트잎, 아세로라, 석류, 로즈힙, 레몬)추출물과 캐나다 청정지역(Newfoundland)에서 채취한 빙산수의 산소 함량이 높은 육각수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제품은 마이크로 버블 포밍 클렌저, 후레쉬 워터풀 크림, 래디언스 톤업 크림, 라이트 에어터치 쿠션(21호, 23호) SPF50+ PA++, 비타 립 틴트(드라이 로즈, 오렌지 코랄, 핑크), 더 볼륨 마스카라, 퍼펙트 엣지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됐다.

 
 
이 중 대표 제품인 비타 립 틴트는 건조한 입술에 촉촉함을 제공하기 위해 에센스 성분 60%를 함유되었으며 식품 등급의 식물유래 천연 감미제를 함유해 단맛을 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자극감을 유도할 수 있는 SLS(Sodium Lauryl Sulfate)를 처방하지 않음으로써 약한 입술 부분을 보호하고 가꾸어주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