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버스여행 꿀코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 발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여름 제주 여행 꿀코스 확인하고 가세요~”

이니스프리가 제주 여행 명소와 이색 이야기를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Jeju Eco Healing Travel Vol.8)'을 발행했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제주와 동행하는 이니스프리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2011년 처음 시작해 매년 원료, 지역, 사람, 여행 등 새로운 테마로 다양한 제주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올해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버스 타고 떠나는 아날로그 제주여행’을 테마로 친구와 떠나는 친환경 버스여행 코스를 담고 있다. 버스 여행 자체가 즐거운 친환경 활동이 되어 노선별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여행 코스를 만날 수 있다.

오름 탐방을 위한 810번 순환 버스, 여름철 해안가를 따라 일주하는 202번 바다 여행 버스, 제주 원도심과 동문시장, 관덕정 등 숨겨진 제주 핫플레이스를 연결하는 시티투어버스 등 노선 별 개성 넘치는 여행 코스가 가득하다.

또한 새롭게 개편된 제주 버스 이용 방법, 친구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셀프 사진 촬영 팁 등 친구와 함께 준비하는 제주여행을 위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다.

책 발간을 기념해 오는 8월까지 여름 방학 및 휴가철 제주도 방문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책자에 소개된 버스 여행지 중 이니스프리 스탬프가 설치된 15곳에 들러 스탬프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 항공권 또는 이니스프리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8’은 6월 8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니스프리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