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백 팝업스토어 ‘BAR SISLEY’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호텔 바에서 가방 고르는 느낌~”

베네통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상반기 주력 제품 및 하반기 출시 예정 제품을 선보이는 컨셉 팝업 스토어 ‘BAR SISLEY’를 롯데백화점 본점에 6월 8일부터 6월 14일까지 7일간 오픈한다.

특히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시슬리의 고급스러움과 센슈얼한 코드에 부합하는 ‘호텔 바’ 컨셉으로, 방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백 20~3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해 팝업 기간 동안만 롯데 백화점 본점 시슬리 매장에서 가방 전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참여시 이번 팝업스토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PVC백을 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8일부터 10일까지 주말 방문 고객들에게는 인스타그램에 팝업스토어에서 찍은 인증샷을 인화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백 팝업 스토어 ‘BAR SISLEY’에서는 2018 S/S시즌 메인 제품 ‘아키(ARCHI)’ 라인과 ‘조이(JOIE)’라인,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쎄시슬리(C’est SISLEY)’ 에코백과 ‘에뚜왈(ETOILE)’ 쇼퍼백은 물론 지난해 큰 인기를 끌고 새단장한 ‘웨이비 누보백(WAVY NOUREAU)’, 여름 시즌 감각적인 연출을 도와줄 ‘레떼(L’ete)’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만 특별히 FW시즌에 출시될 신상 라인을 프리 오픈해 현장에서 구매 및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