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2차 수강생 모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하는 엄마들의 교육 돕습니다”

로레알코리아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가 오는 6월 19일(화)까지 e-비즈니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인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의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는 로레알코리아가 여성들의 재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지원 프로그램인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 프로그램 대상자를 결혼, 출산 및 육아 등의 이유로 휴직을 경험한 워킹맘에서 디지털 마케팅 분야로 취업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확대해 진행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 아카데미 2차 프로그램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을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 e-commerce 개요 및 전략과 관리,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빅데이터 비즈니스 등에 대한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차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 취업에 관심이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오는 6월 19일 오후 5시까지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교육생 선발은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되며, 최종 선발된 25명 대상자의 교육비는 로레알코리아에서 전액 후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