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뮤지컬 시카고 공식 스폰서 참여하며 고혹적인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박칼린과 김지우의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에스쁘아가 오는 8월 5일까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시카고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매거진 더블유를 통해 시카고의 헤로인 박칼린과 김지우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화보에서 박칼린과 김지우는 뮤지컬 시카고의 강하면서도 여성적인 ‘벨마 켈리’와 사랑스럽고 섹시한 ‘록시 하트’ 의 각기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칼린은 깊고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에스쁘아 ’노웨어 스파클 2호 펑키 샤벳’의 미세한 펄이 가미된 코랄 레드 립 컬러를 소화하며 고혹적이지만 강렬한 벨마 켈리를 연기했다.

‘록시 하트’ 역할을 맡은 김지우는 은은하게 표현된 치크 표현과 어우러지는 에스쁘아 ‘노웨어 스파클 6호 나이트 플래쉬’의 메탈릭한 바이올렛 립 컬러를 통해 화려하지만 페미닌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박칼린은 벨마 켈리의 깊고 그윽한 눈매와 함께 에스쁘아의 대표적인 클래식 와인 레드 컬러인 ‘노웨어 리치 2호 카르멘’으로 그녀만의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김지우는 차분한 코럴 컬러의 블러쉬 메이크업에 풍부한 윤기가 살아있는 애시드 레드 컬러의 ‘노웨어 리치 4호 어보브 올’을 사용하여 미워할 수 없는 그녀만의 섹시한 록시 하트를 연출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박칼린과 김지우 단독 화보 속 강렬한 립 메이크업은 지난 14일 리뉴얼 출시된 에스쁘아의 ‘립스틱 노웨어 리치’로 완성됐다.

‘립스틱 노웨어 리치’는 안 바른듯 가볍지만 리치한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소프트한 멜팅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며, 데일리 립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베이지 핑크, 코랄 핑크 등의 컬러들을 추가하여 총 25 컬러로 구성된다.

노웨어 리치는 안 바른 듯 가벼운 크리미 리치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하늘 아래 같은 립스틱 없다고 외치는 에스쁘아 립 덕후 고객을 위해 25일부터 진행하는 ‘립덕후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세련되고 시크한 ‘벨마 켈리’와 사랑스러운 ‘록시 하트’ 여주인공 2명의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 2종을 선보인다.

‘벨마 켈리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2호 카르멘으로 구성되며 크로마 페인팅 워터 프루프 아이 펜슬 8호 러시안 블랙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록시 하트 메이크업 박스’는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실크 미니어처, 립스틱 노웨어 리치 4호 어보브 올로 구성되며 블러쉬 크림 록시를 무료 증정한다.

뮤지컬 시카고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패키지에 담긴 이번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에스쁘아의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