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취향 저격하는 다양한 아아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생에서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이 다가온다. 성인으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특별한 날인만큼 선물도 그 의미는 물론 트렌드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성년의 날이 다가오면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성년이 된 그녀들을 축하하기 위한 화장품 선물을 비롯해 향수, 란제리 등 의미 있는 선물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특별한 날을 빛내주는 향수들과 장미향 가득한 화장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향수 제품으로는 순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그녀에게 제격인 선물로 플로럴 프루티 머스키 계열의 향수인 ‘지미추 로’를 추천한다.

‘지미추 로’는 스파클링한 베르가못과 새콤한 히비스커스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하여 섬세한 피오니와 쥬시한 넥타린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을 내다 마지막에는 순수한 머스크와 관능적인 시더우드가 만나 감미로운 향이 남는 아이템이다.

또한 우아한 라인의 디자인과 연 핑크의 여성미 넘치는 바틀 디자인과 컬러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랑방에서는 섬세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주도적으로 상황을 이끌어가는 현대 여성을 표현한 향수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을 성년의 날 선물로 제안했다.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 여성스러운 바틀 디자인과 랑방 하우스의 상징인 고급스러운 메탈 체인 디테일 그리고 산뜻한 핑크와 오렌지 주스로 봄과 어울리는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의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운 핑크 그레이프 프룻향으로 시작해 여성스러운 피오니, 자스민으로 진행되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머스크와 샌달우드 향으로 센슈얼하게 마무리된다.

 
 
아닉구딸은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표현한 ‘로즈 폼퐁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첫 향은 산뜻한 블랙 커런트와 부드러운 라즈베리가 어우러져 달콤한 향을 선사하고, 그 후에는 비밀스러운 장미 정원을 떠올릴 수 있는 파우더리한 향기가 사방에 퍼지며 우아하고도 다채로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화장품 선물로도 장미 향 가득한 제품들이 인기다. 물 대신 장미수 90.97%가 함유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는 아침 이슬을 맞고 자란 다마스크 장미를 골라 담아 만든 장미수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진정 및 보습 효능을 선사한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5년 첫 출시 후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토너 부문 1위를 수상해온 인기 제품으로, 각질과 피부 결을 효과적으로 정돈해주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이번에 장미수 함유량을 더욱 높이고, 새로운 용기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었다. 마몽드는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5가지 플라워 솔루션으로 로즈워터 토너를 포함한 ‘플라워 토너’ 5종 시리즈를 출시했다.

 
 
들뜸 없이 촘촘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커버 팩트인 베리떼의 ‘스킨 핏 커버팩트’는 꽃물을 들인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장미 추출물이 맑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유되어 보습과 윤기를 부여할 뿐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로즈향을 배합하여 메이크업을 하는 것만으로도 향수를 뿌린 듯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맥스클리닉이 올해 봄 신상품으로 불가리아 정부가 승인한 최고급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담아 출시한 ‘맥스체인지 로즈 비타민 오일폼’은 장미꽃 오일과 함께 비타민B12, 클라우드 베리 씨드 오일로 구성된 로즈 핑크 비타민 캡슐을 담아 강력한 세정 효과는 물론 세안 시 눈에 띄게 부드럽고 밝아지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라뒤레에서는 진짜 장미꽃잎으로 두 뺨을 물들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장미 꽃잎 모양의 치크를 제작해 선보였다.

손으로 제작한 4가지 모양의 꽃잎 23장이 담겨 있으며, 브러쉬로 가볍게 바르기만 해도 장미꽃물이 두뺨에 번진 듯 은은한 볼터치를 완성할 수 있다.

 
 
바디 케어 제품도 장미향으로 물들었다. 해피바스의 스테디셀러 ‘에센스 바디워시’는 올해 출시 15주년을 맞이하여 5가지 에센셜 오일로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절정의 향이 발현되는 순간을 포착하여 꽃잎 샤워한 듯 더욱 풍성한 향을 위해 ‘블루밍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 바디워시 다마스크 메이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는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촉촉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Blooming Scent Technology™을 적용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꾸어 준다. 기존 라벤더,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 또한 각각 프로방스 가든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 썸머 스플래쉬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로 리뉴얼되었으며 새하얀 백목련 향을 담은 매그놀리아 에센스 바디워시도 새롭게 출시하였다.

 
 
한편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는 성년의 날을 맞아 ‘선셋 필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렌디한 색감, 여성스러운 레이스 소재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맞춰 선물하기 좋다.

먼저 ‘하와이언 커플 시리즈’는 하와이가 연상되는 트로피컬 플라워 프린트가 적용된 제품으로 갓 스무살이 된 소녀들의 상큼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밝은 핑크 컬러가 여름 시즌 화려한 언더웨어룩을 연출해준다.

‘썸머 미드나잇 시리즈’는 블랙 레이스와 스틸밴드를 매치한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깨끈을 X자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걸고리 장식이 섹시한 뒤태를 완성해준다.

‘화이트 버블 시리즈’는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와 망 소재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라이프 직조와 어깨끈의 그린 컬러 매치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산뜻한 포인트를 더했다.

 
 
트렌디한 컬러를 강조한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시원한 네온옐로우 컬러에 블랙 포인트 컬러를 매치한 ‘샤카 시리즈’는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선사하며 해질녘 해변의 석양을 표현한 ‘썬셋 바이올렛 시리즈’는 은은한 광택이 도는 원단을 사용해 오묘한 바이올렛 컬러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