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PPL로 시선집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매년 여름 히트 선 케어 제품을 탄생시킨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또 한번 유행 예감 선 케어 제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친구 같은 아빠 고지용이 승재에게 꼼꼼하게 발라 준 선스틱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자외선이 내리쬐는 야외에서 고지용은 가방에서 선스틱을 꺼내서 아들 승재 얼굴에 쓱쓱 발라주었다. 승재의 고운 피부가 타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자외선 차단까지 챙기는 자상한 아빠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들 승재도 일일 친구인 아빠에게도 꼼꼼하게 선스틱을 발라주면서 아빠를 챙기는 모습은 사랑둥이 다운 승재의 면모가 빛나는 순간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고고부자의 야외 활동을 책임진 제품은 바로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보통의 자외선 차단제가 손에 묻혀야 하지만, 선스틱은 야외활동 시 손에 묻히지 않고 아이들에게 바로 바를 수 있고, 자주 덧발라도 끈적임이 적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무기자차 성분 구성으로 자외선이 피부에 닿지 않고 반사 차단하여 자외선으로부터 연약한 아이 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과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타르색소, 탤크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마일드 포뮬러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