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하루하루 마스크팩 팝업스토어 방문해 홍보 활동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서울 대표 미녀들이 피부 괴물 잡는 마스크팩과 만났다.

오는 5월 7일 한국일보 주최, 뷰티한국과 HL컴퍼니 주관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이 협찬사인 디에프에스컴퍼니의 마스크팩 브랜드 ‘하루하루’ 홍보를 위해 하루하루 마스크팩의 팝업스토어가 있는 화장품편집숍 아그베(A.G.B) 가로수길점을 찾은 것.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은 팝업스토어를 찾아 하루하루 마스크팩 SNS 이벤트에 동참하기 위해 셀카를 찍는 것은 물론 거리로 나서 시민들에게 풍선을 나누어주며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이벤트에 동참했다.

거리를 오가는 이들은 올해 2018 미스코리아 서울선발대회와 후보들에게 큰 관심을 보였으며 후보들 역시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하루하루 마스크팩은 1년여의 준비를 거쳐 내놓은 신제품 ‘프롤로그’(수딩, 모이스처, 리프팅, 브라이트닝) 4종을 공개하고 매장 입구에 특별 제작된 하루하루 캐릭터의 초대형 포스트잇 아트를 설치해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하루하루 마스크팩은 오는 29일까지 팝업스토어에서 2+1 구성의 특가 판매와 기존 하루하루 제품 구매시 신제품 하루하루 프롤로그 마키베리 마스크팩의 스타터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SNS 이벤트 및 뽑기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하루하루 세안밴드, 바디크림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