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웰니스 브랜드숍 1호점 코엑스몰에 오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건강한 삶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피트니스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월드스타 싸이와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사용하는 피트니스 다비이스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단독 매장이 문을 열어 주목된다.

코리아테크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식스패드(SIXPAD)’와 ‘파오(PAO)’, ‘스타일(STYLE)’ 등을 선보이는 ‘웰니스(wellness)’ 브랜드 전문 매장 1호점을 오픈한 것.

웰니스 라인의 식스패드는 붙이기만 해도 근력을 단련시킬 수 있는 EMS 트레이닝 기어로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모델로 나서 화제가 된바 있으며 파오는 얼굴 근육을 운동시켜 리프팅 효과와 미소를 개선할 수 있는 페이셜 피트니스 제품으로 싸이가 모델로 나서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또한 스타일은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해 골반과 허리 등 몸의 균형을 맞춰주는 밸런스 체어로 최근 체형교정을 원하는 이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매장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등의 전 제품 구매는 물론 체험이 가능하며 나에게 맞는 제품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매장 론칭을 기념해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SNS 채널에서는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의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매장 인증샷을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당첨자에게 식스패드와 파오, 스타일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