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채널 에뛰드 데이’ 행사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화장품을 쏜다~”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본인이 선택한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직접 소개하고 영상을 시청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가 뷰티크리에이터 ‘레오제이’를 내세워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생생한 ‘뷰티 방송’과 ‘특별한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인 ‘채널 에뛰드 데이’를 실시하는 것.

에뛰드하우스의 ‘채널 에뛰드 데이’는 에뛰드의 신제품을 온라인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뷰티쇼로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채널 에뛰드 데이는 ‘레오제이 추천 아이템 영상’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라이브 방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따라 레오제이를 통한 이벤트 외에 1만원 이상 구매 시 고민 타파 마스크 시트를 매일 회원 1명당 1개 한정으로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행복’ 이벤트, 27일 오후 6시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재미’가 레드벨벳 커버 메이크업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예뻐지는 라이브’ 등을 통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채널 에뛰드 데이’는 이벤트 기간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채널 에뛰드 데이는 핑크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고 채널 에뛰드 데이 영상 시청 쿠폰은 로그인 고객만 발급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