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센, 모델 한효주와 함께 한 컬렉션 화보 공개…여행 프로모션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 여행갈까요?”

배우 한효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스타일의 활동적인 스포티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효주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지센이 한효주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여행과 관련이 깊은 이동 수단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라이프 패턴과 여름을 상징하는 트로피컬 패턴의 원피스, 통기성과 휴양지의 여유로운 무드를 표현한 와이드 팬츠 등으로 세련되고 활동적인 스포티룩을 제안한 것.

 
 
화보 속 한효주는 우월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스포티룩 마저도 사랑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지센은 이번 한효주의 화보 공개와 함께 여행 경비를 총 1000만원까지 지원하는 ‘지센 지투고 트래블러(Zishen Z to GO TRAVELER)’를 모집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ZISHEN Z to GO TRAVELER는 지센에서 새롭게 선보인 Z to GO 라인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최종 선발된 5팀에게 200만원씩 총 1000만원의 여행 경비와 여행 기간 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줄 Z to GO 트래블룩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을 원하는 이들은 ZISHEN Z to GO TRAVELER가 제안하는 4가지 컨셉인 나 홀로 휴식 여행, 우정 여행, 모녀 여행, 커플 여행 중 한 가지를 택하여 나이, 연령, 국적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며 지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이벤트를 공유하고 지센에서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