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스틱 인기 속에 소비자 취향 고려한 다양한 선크림 제품들 출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취향저격 선크림의 반격이 시작됐다.

올 여름에도 다양한 선스틱 제품들이 출시되며 국내 선 케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4월 4주차에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선크림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또한 선크림과 함께 환절기 시즌을 고려한 클렌징과 핸드크림,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여성을 위한 제모 관련 제품들도 눈길을 끌었다.

취향 따라 선택 선택하는 선크림
선스틱 대세 속에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선크림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토니모리는 개인 피부 타입과 라이프 스타일에 알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마스터’ 선 케어 제품 6종을 내놓았다.

라이프 스타일별로 제품 패키지의 색상을 달리해 직관적으로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케어를 원한다면 오렌지 라인,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옐로우 라인,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활동이나 물놀이 때 적합한 블루 라인으로 출시됐다.

오렌지 라인은 미세먼지와 강력해지는 자외선으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으며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보습 베이스가 60%나 함유돼 마치 수분 크림처럼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한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타입으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옐로우 라인은 ‘유브이 마스터 키즈 앤 맘 선크림’과 ‘유브이 마스터 마일드 선쿠션’ 2종으로 구성됐다. ‘키즈 앤 맘 선크림’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무기 자외선 차단제임에도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어린아이부터 예민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선크림을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마치 화장을 하듯 재미있게 찍어 바를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다.

‘유브이 마스터’ 블루 라인은 물놀이와 레포츠에 탁월한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한다.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SPF50+, PA+++의 높은 지수로 얼굴과 바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게다가 강렬한 햇빛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치현 성분이 포함돼 애프터 선케어에도 적합하다. 같은 라인의 ‘바이탈 선스틱’은 끈적임과 백탁 현상이 거의 없어 레포츠 중이나 메이크업 위에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다.

▲ 1.아벤느 2.비더스킨
▲ 1.아벤느 2.비더스킨
아벤느는 자외선뿐 아니라 안티에이징까지 케어하는 자외선 차단제, ‘안티에이징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독자성분 아스코필린™ 성분과 프리토코페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와 함께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옥토크릴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향료 등은 배제하고 저자극의 안심성분만을 함유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비더스킨은 피부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윤기 있는 피부톤 보정이 가능한 베이스 겸용 제품 ‘내추럴 베이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에코서트 인증 천연 식물 추출물 함유로 피부 항산화 및 항염, 항균효과 그리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산이추출물이 들어있어 트러블 완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으로 피부를 지켜주세요~”

 
 
환절기 시즌을 겨냥한 저자극 클렌징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리블리가 선보인 ‘굿모닝 클렌저’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이다.

포트마리골드 꽃 추출물, 수레국화 꽃 수 등 착한 성분들만 함유되어 있고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약산성 pH로 마일드하면서도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여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해줄 뿐 아니라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 1.오리진스 2.라벨영
▲ 1.오리진스 2.라벨영
오리진스는 작아 보이는 모공,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오리지널스킨’의 신제품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와 ‘매트 모이스처라이저’ 2종을 내놓았다.

그중 ‘오리지널 스킨 클렌징 메이크업 리무빙 젤리’는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면서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수분 충전 젤리 클렌저다.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세안 후 당김 없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해주며,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변하는 워시오프 타입이라 이중 세안할 필요가 없다.

라벨영은 민감하고 예민한 바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지속적인 보습 케어 기능이 뛰어난 바디 전용 수제비누 ‘쇼킹소금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천일염은 서해 청정 해역인 전라남도 신안에서 수확한 명품 천일염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양한 유기화합물이 들어있다.

또한 소금 특유의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도록 최적 배합 비율로 제조돼 몸 구석구석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잡아 함유된 영양이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되도록 돕는다.

 
 
핸드크림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쿨링감을 더한 제품이 선보여졌다. 스텔비가 내놓은 ‘퍼퓸 핸드 젤’ 3종은 바르는 순간 쿨링감을 공급하여 더운 날씨로 인해 상승한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로 청량감을 주는 ‘후레쉬 코튼(Fresh Cotton)’, 달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후르츠 계열의 ‘스위트 허그(Sweet Hug)’, 플로럴 계열의 달콤한 꽃향기 ‘판타지 부케(Fantasy Bouquet)’ 세 가지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녹차추출물’, ‘쉐어버터’, ‘호호바유’, ‘그레이프씨드오일’, ‘레몬추출물’ 등 총 5가지 특화된 고보습 성분이 함유된 것도 특징이다.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주며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사용감 및 벨벳같이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살려 끈적임이 전혀 없다.

 
 
글로벌 제모&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 바디네이처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제모 가능한 ‘왁스 스트립’을 비롯해 빠르고 완벽한 제모를 위한 ‘왁스’, 펜 타입으로 눈썹 부위까지 정교하게 다듬을 수 있는 ‘클릭 펜’,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쉽게 원하는 부위의 짧은 털까지도 제거해주는 ‘롤온’으로 구성된 리뉴얼 셀프 왁싱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피부과 시험을 통과하여 안전성 면에서도 검증을 완료 했으며 자극을 최소화 시켜 민감한 부위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