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에도 화장품 업계, 파격&이색 프로모션 행사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완연한 봄날씨와 함께 화장품 구매 바람도 불고 있다.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상반기 주력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4월 말에도 파격 할인 행사들이 전개되며 화장품 구매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는 것.

 
 
우선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의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에어쿠션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를 진행 중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아이오페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베스트 아이템 30% 할인, 1+1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 외에도, 슈퍼 바이탈, 화이트젠 듀얼 에센스를 30% 할인하며 남성 그루밍 고객을 위해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기획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각질&수분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베스트 키트’나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SOS 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여기에 5일간 원데이 이벤트를 통해 슈퍼바이탈 마스크, UV 쉴드 선 프로텍터, 신민아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러핏 립스틱 등 하루에 한 제품씩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오페 브랜드 위크 한정 기획으로 출시되는 아이오페 대표 수분크림-히아루로닉 크림 세트,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 대용량(100ml)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히든랩(hddn=lab)은 휴대성이 용이한 트래블 메이트(Travel Mate) 출시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 면세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트래블 메이트는 면세 전용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담긴 파우치이며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이다.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Skin Savior Youth Essence)’ 정품 30ml와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19ml)’,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10g)’로 구성되어있다.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빅 배너 이벤트는 롯데인터넷면세점 메인 페이지를 통해 빅 배너로 노출되어 인터넷, 모바일 면세점을 통해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한 모든 트래블 메이트 구매 고객에게 SNP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Bird’s Nest Aqua Ampoule Mask)’를 2매 증정한다.

또한 4월 24일부터 롯데면세점 공식 웨이보를 통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 이벤트는 트래블 메이트 디자인에 대한 퀴즈로 댓글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색 행사도 눈길을 끌고 있다.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은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한남부티크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5월 봄의 시작을 알리는 블로썸 컬렉션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트로피칼 열대 과일과 고귀한 난꽃을 주제로 한 ‘핫 블로썸 컬렉션’과 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걸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핫 블로썸 컬렉션’은 브라질 마을 거리를 즐겁게 춤추며 걷는 듯한 유쾌하고 즐거운 컬렉션이다.

블로썸 컬렉션 최초로 과일 열매에서 영감을 받은 ‘트로피칼 체리모야 코롱'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봄∙여름 사용하기 좋은 ‘카틀레야 플라워 바디 미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신제품 시향 뿐 아니라 블로썸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블로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와 마카롱 케이터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현장에서 블로썸 컬렉션을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플라워 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블로썸 컬렉션의 영감이 된 다채로운 꽃들을 배경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스냅샷을 촬영해주는 시간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는 5월 13일까지 여성청결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 형성 프로젝트에 함께 할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평소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고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10인을 모집하며, 수도권 내 거주하는 대학생 개인 혹은 2~3인으로 구성된 팀 지원도 가능하다.

질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5월 13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통과 및 면접 진행 후 5월 1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한다.

1기로 선발된 10인의 서포터즈는 5월부터 약 6개월간 여성청결제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한 개인 SNS 홍보 활동 및 팀별 과제 수행, 브랜드 공식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Y존 관리에 대한 브랜드의 전문 노하우 교육은 물론, 매월 서포터즈 활동비 지급 및 우수 활동자 포상, 서포터즈 인증서 발급 등 특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최종적으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질경이의 마케팅 활동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있도록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