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신학기 겨냥 가방 프로모션 전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본격적인 신학기 시즌이 시작되면서 국내 패션 업계에 신학기 겨냥 새로운 신제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신학기를 위한 가방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 이벤트 등으로 가방 구매에 나선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것.

 
 
우선 레스포색은 신학기를 맞아 2018년 ‘NYC 컬렉션’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NYC 컬렉션’은 기존 레스포색에서 선보인 화려한 패턴의 프린팅에서 벗어나 브랜드 본고장인 뉴욕의 감성을 심플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레드 총 4가지 컬러만을 사용했으며 에스닉 스트랩과 위트 있는 오렌지 안감을 가미해 한층 시크함을 살렸다.

또한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등 총 8가지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남녀 모두에게 유용한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레스포색은 ‘NYC 컬렉션’ 론칭에 맞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재학생들과 다섯 번째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학생들은 컬렉션 제품을 교복과 사복에 매치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신학기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는 신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코스테 SS18 백•슈즈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꾸준히 사랑받아온 라코스테의 네오크록 시리즈는 올해 네오크록 3단 백팩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넉넉한 수납 공간과 다양한 내부 포켓으로 아이템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 제품은 보다 간결한 디자인과 클래식한 무드의 백팩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최근 모델 이성경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던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도 스타일리쉬한 스니커즈 ‘코무토라(COMUTORA)’의 ‘신학기 완전 충전’ 이벤트를 오는 2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신학기 시작 주간인 3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신학기 완전 충전 이벤트는 신학기 수요가 많은 백팩 할인 구매와 함께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신학기 슈즈백(Shoes Bag)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