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액세서리, 모델 아이린 팬사인회 개최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오는 3월 16일 잠실을 찾는다.

아이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18SS 시즌 화보에서 신선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새로운 뮤즈 아이린을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를 3월 16일 오후 6시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한다고 발표한 것.

이번 아이린의 팬사인회는 2월 23일 금요일부터 3월 12일 월요일까지 18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본점/노원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천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인천점 총 7개의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을 초청한다.

또한 온라인 샵 LFmall에서도 아이린의 팬사인회를 위한 기획전이 2월 26일 월요일부터 3월 12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내 구매 고객에게는 마일리지와 함께 15%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LF몰 기획전 내 아이린 가방을 구매한 댓글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하며, 3월 13일 화요일 LF몰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