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2018 S/S 신규 모델에 양세종과 혜정 발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당대 최고 몸매 소유자들이 거쳐간 데님 브랜드 버커루 모델에 지난해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인기를 모은 배우 양세종과 걸그룹 ‘AOA’ 멤버 혜정이 발탁됐다.

앞으로 두 사람은 버커루를 대표해 화보, 영상 광고 등 S/S 시즌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각양각색의 스타일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인기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국민 연하남’, ‘다정 남친’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양세종은 버커루와의 만남을 통해 섹시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느낌을 가감 없이 표출했다.

시크하고 섹시한 표정과 함께 데님 자켓과 청바지로 스타일리시한 데님룩을 선보인 양세종은 다양한 작품 스펙트럼으로 2017 S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대세 신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걸그룹 ‘AOA’ 혜정 역시 세련된 외모와 매혹적인 바디 라인으로 버커루 데님과 자켓 등 다양한 제품의 핏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새로운 뮤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팔색조 매력을 두루 갖춘 그녀는 인기 아이돌그룹 AOA 멤버로서 음악과 연기 분야를 오가며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양세종과 혜정은 프리미엄 리얼 데님을 비롯해 다양한 핏감을 살린 데님 자켓과 셔츠 등을 매치해 트렌디한 데님 핏을 연출했다.

한편 촬영장에서 두 모델은 카리스마 있는 눈빛, 감각적인 포즈들과 스킨십으로 섹시하고 시크한 컨셉을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내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