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온라인 소통 확대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대표 셀프 컬러 염색 후기, 이제는 SNS로 확인하세요~”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지엔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온라인 소통 확대에 나섰다.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은 인플루언서의 리뷰 컨텐츠를 활용해 이지엔의 다양한 염색 컬러와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리뷰 컨텐츠 전용 계정으로 운영된다.

염모제 특성상 헤어컬러를 궁금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실제 염색 사용 후기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지엔만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함께 선보인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은 2014년 출시 이후 블로거, 유튜버 사이에서 #푸딩염색약 #밀크염색약 등 애칭으로 불리며 올리브영 인기 염모제로 빠르게 자리매김하였다”며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이지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1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엔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을 체험할 수 있는 ‘쉐이킹 푸딩헤어컬러 스모키 애쉬라벤더’와 ‘리얼밀크 헤어컬러 파스텔퍼플’ 컬러를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