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더하는 퍼(Fur)가 차별화 요소로 부상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다운재킷은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퍼(Fur)와 후드 디테일을 차별화 하려는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대세 패딩으로 자리 잡고 있는 롱 패딩에도 ‘퍼’ 경쟁이 벌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퍼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해 주기 때문에 최근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특히 롱 패딩에 후드에 라쿤 퍼를 달아 고급스러움을 더해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네파가 최근 모델 전지현을 앞세워 출시한 ‘캄피오네 벤치다운’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벤치다운 제품으로 여성용 제품의 경우 블랙 제품에는 블랙 컬러의 퍼를, 화이트 제품에는 화이트 컬러의 퍼처럼 제품 컬러에 맞춰 탈부착 가능한 폭스 퍼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K2의 여성용 롱패딩 ‘아그네스’도 모델 수지를 앞세워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라인으로 슬림한 핏을 살려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라쿤 퍼(FUR) 후드와 가슴 부분 심플한 로고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살린 제품으로 소비자들과 만났다.

또한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라미네이팅 공법이 적용되어 생활 방수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걱정 없다.

 
 
아이더가 최근 선보인 ‘메노 다운재킷’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허리 부분 절개 라인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 코트형 롱 헤비 다운재킷으로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에 솔리드한 컬러 적용하고 리얼 라쿤퍼를 후드에 트리밍해 비즈니스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디펜더 소재 사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이 오래 유지되며 가벼운 무게에 보온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여성용만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Black), 오프화이트(Off White) 2종이다.

이와 관련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기존에 다운재킷이 길이, 부피, 컬러가 차별화 요소였다면 최근엔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다운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퍼와 후드 디테일을 통해 차별화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특히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퍼가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여성용 제품에서 이러한 시도가 많이 발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