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가수 선미와 함께 한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메이크업 룩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신곡 ‘가시나’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다시 한번 섹시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선미가 가을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미가 최근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로레알파리와 함께 한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3가지 립스틱을 활용해 파리지앵의 감성을 표현한 것.

이번에 공개된 선미의 메이크업 룩은 로레알파리의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출시를 기념해 파리에서 촬영된 것이다.

 
 
화보 속 선미는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레드 립 포인트가 특징인 파리 레드 룩,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마른 장밋빛 립을 연출한 MLBB 룩,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코랄 룩 등을 선보였다.

먼저 파리 레드 룩은 은은한 스킨 톤의 아이섀도를 바르고 신제품 ‘샤인 온 라커 스틱’ 중 강렬한 버건디 레드 컬러인 ‘908 루즈 오스만’을 입술에 꽉 차게 연출해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깊은 눈매를 강조한 브라운 음영 아이 메이크업에 마른 장미 컬러인 ‘샤인 온 라커 스틱’의 ‘911 모브 인텐시티’를 매치해 올가을 트렌드인 MLBB 룩을 표현했으며, 코랄 룩에서는 선명한 코랄 컬러의 ‘샤인 온 라커 스틱’ ‘915 선라이즈 룩셈부르크’ 컬러를 발라 선미 고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이번 룩을 완성한 선미 립스틱은 로레알파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샤인 온 라커 스틱’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강렬한 컬러와 반짝임을 선사하는 라커 립스틱이다.

레드부터 MLBB, 핑크 퍼플까지 파리지앵의 감각을 담은 10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인텐스 비비드 피그먼트가 입술을 촘촘히 채워줘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선미의 아이 메이크업에는 함께 출시하는 ‘끄레용 블러 스틱’이 사용됐다. ‘끄레용 블러 스틱’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파우더리하게 변하는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로 터치에 따라 강렬한 스모키부터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