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새로운 TV CF에서 코카-콜라의 짜릿하고 상쾌한 맛 표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훈남 박보검이 ‘밀당의 고수’로 변신했다.

박보검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한 새로운 TV CF에서 여자 모델과 초가을의 이른 오후 짜릿한 코카-콜라를 마시며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연출한 것.

특히 맛있는 코카-콜라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zero sugar)의 두 가지 맛으로 즐기는 모습에서 박보검은 결정을 못하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을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광고 속 여자친구 콘셉트의 모델이 샐쭉한 표정을 짓자, 이내 양보하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등 콘티에서 빠져나온 듯 부드러운 남자친구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촬영 도중 브레이크 타임에 스태프들과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며 일상 속 훈훈한 순간들을 자아냈다.

평소 박보검은 주변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씀씀이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도 더운 실내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되자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신경을 쓰며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또한 콘티에 설명돼있는 연기 이상의 연기를 펼치는가 하면 감독의 ‘컷’ 소리가 나기 무섭게 능청스런 익살꾸러기의 모습을 감추지 않아 ‘보검 매직은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라는 명성을 재확인했다.

한편 박보검이 누구에게조차 뺏기기 싫은 맛있는 코카-콜라의 내용을 담은 코카-콜라의 새로운 광고는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이 찾아오는 9월부터 TV 전파를 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