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절정이다. 기온이 치솟고 습도마저 높아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말 그대로 ‘찜통 더위’가 기승이다. 그러나 삼복더위에도, 엄동설한에도 아랑곳없이 자신만의 스타일은 추구하는 게 진정한 멋쟁이다. 더욱이 지금은 휴가 시즌. 1년 내 쳇바퀴 돌 듯 똑같은 일상에 얽매여 있던 이들에겐 더없이 귀한 시간이다.

모처럼 일상을 벗어나는 휴가라면 스타일 또한 평소와는 다르게 꾸미고 싶을 터. 특히 자유분방한 휴가지 분위기에 맞춰 헤어스타일에 과감한 변화를 꿈꾸는 이들이 많은데 화장품업계는 이를 겨냥해 단기 염색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였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는 수정화장용 제품이나 과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대거 출시됐다. 같은 쿠션이나 파운데이션이라도 여름이라는 계절의 특성을 반영해 특정 기능을 강조한 셈이다.

강한 햇빛에 달아오르고 손상 받은 피부를 달래기 위한 제품들도 시장의 한 축을 이뤘다. 휴가지 비상 아이템으로 혹은 휴가 후 관리용으로 제격인 제품들이다. 얼굴 뿐 아니라 휴가지에서 극한 손상을 입기 십상인 두피와 모발, 바디 피부를 위한 제품들도 연달아 발매된 만큼 각자의 필요에 따라 요긴하게 활용할 필요가 있다.

# 헤어스타일 바꾸고 휴가 기분 내볼까?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 미쟝센 헬로 컬러 트리트먼트

수시로 헤어 컬러에 변화를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한 컬러 스타일링 제품이다. 메이크업처럼 간편하게 단 5분 만에 헤어 컬러를 바꿀 수 있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사용하면 영양성분과 염료가 모발에 코팅돼 원하는 컬러의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5일 정도 컬러가 지속되며 기존 헤어 매니큐어와는 달리 모발 표면에만 색소를 입히므로 모발 손상 부담도 적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쉬 계열의 ‘애쉬카키 브라운’, ‘더스티 애쉬’, ‘매트 골드’와 화사한 로즈 계열의 ‘사하라 로즈핑크’, ‘딥보르도 로즈’ 총 5종 컬러 구성.

더샘 실크 헤어 체인지 컬러 팝

▲ 더샘 실크 헤어 체인지 컬러 팝
▲ 더샘 실크 헤어 체인지 컬러 팝

트리트먼트 컬러링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모발 표면에 트리트먼트 영양 성분과 함께 색소를 부착시켜 즉각적으로 헤어 컬러를 바꿔준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하듯 15분 저도 방치 후 헹궈내면 간편하게 컬러링이 가능하며 약 10일에서 2주 간 유지돼 부담 없이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다. 또 7가지 단백질이 함유돼 사용할수록 윤기 나는 머릿결이 연출되며 염색제처럼 자극적인 냄새가 아닌 은은한 플로랄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과 헤이즐넛, 애쉬 그린, 로즈 핑크까지 4가지이며 원하는 비율로 섞어 레이어링도 가능하다.

갸스비 × 쇼미더머니6 무빙 러버

▲ 갸스비 × 쇼미더머니6 무빙 러버
▲ 갸스비 × 쇼미더머니6 무빙 러버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가 1020 남성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엠넷의 힙합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함께 기획한 제품. 갸스비의 히트 상품이기도 무빙 러버는 남성용 헤어 왁스로 무빙러버(신개발 폴리머)가 배합돼 거듭해서 재정발이 가능하다. 끈적임이 적고 가볍게 세팅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발려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고무 소재 용기를 채택, 각각의 제품들이 개성 있는 색깔과 모양을 자랑한다.

유닉스전자 브러시 고데기 3종

▲ 유닉스전자 브러시 고데기 3종
▲ 유닉스전자 브러시 고데기 3종

셀프 스타일링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된 브러시 고데기로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3종의 아이템으로 이뤄져있다. ‘2 in 1 볼류머’는 브러시 부분을 사용해 뿌리 볼륨은 물론 웨이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바디 잠금 장치를 해제하고 안쪽의 매직 플레이트를 사용하면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도 연출이 가능하다.

‘내추럴 볼류머’는 브러시의 앞뒤 모양이 다른 볼륨&컬링 브러시를 적용, C컬과 볼륨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상하 슬라이드 방식의 무빙 볼륨 브러시를 적용해 모발의 엉킴, 당김 현상을 막아 볼륨감 있는 웨이브 및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퀵 스트레이트너’는 넓은 플레이트와 브러시를 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빗기만 해도 빠른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10℃ 단위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 흐르는 땀에도 피부 표현은 완벽하게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다. 마치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의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차별화했고 피부 톤과 메이크업 습관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 2종과 선 쿠션 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수정 메이크업 전용 제품인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은 화장이 무너진 칙칙한 피부에 톡톡 두드리면 처음처럼 화사한 생기를 채워준다. 수정 화장에 최적화된 리터치 피니시 포뮬러™가 바르는 순간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며 뛰어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준다.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2종 구성.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마일드 선’은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았는 선 쿠션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랩코스 스킨 틴트 파우더 인 퍼프

▲ 랩코스 스킨 틴트 파우더 인 퍼프
▲ 랩코스 스킨 틴트 파우더 인 퍼프

퍼프 속에 파우더가 담긴 일체형 제품.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매끄럽게 커버해 화장하기 힘든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적합하다.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살트리씨버터가 함유돼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당김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베이스 메이크업 후 마무리 단계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제품 개봉한 후 처음 사용할 때는 퍼프를 1~2회 가볍게 비틀어 T존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에 가볍게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된다. 또 소량의 분출로 양 조절이 쉬워 뭉침 없이 피부에 곱게 바를 수 있다.

블리블리 파운데이션 2종

▲ 블리블리 파운데이션 2종
▲ 블리블리 파운데이션 2종

커버 라인의 신제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우수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홍조, 기미, 주끈깨 등의 피부 결점을 말끔히 가려주며 피지케어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있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해준다. 수분 라인의 신제품 ‘수분 앰플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탄탄한 수분 코팅막을 만들어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자체 물광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 부드럽고 미세한 파우더 공법으로 피부에 가볍고 매끄럽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커버와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국내 기준 13호~21호 톤의 라이트 컬러와 23호 톤의 내추럴 컬러로 구성됐다.

이자녹스 × Sassy 에디션 3종

▲ 이자녹스 × Sassy 에디션 3종
▲ 이자녹스 × Sassy 에디션 3종

이자녹스가 영국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인 조지 세인트 클레어와 협업해 내놓은 한정판매 제품. 조지 세인트 클레어는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꽃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가상의 캐릭터 ‘Sassy’를 통해 여성들이 지닌 아름다움과 힘을 표현했다. Sassy는 여성들의 마음 속 꿈을 표현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잎 드레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인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에서는 핑크빛 미니 드레스를 뽐내는 ‘Sassy’를 만나볼 수 있다. 하트무늬 도트가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해주는 이 제품은 강력한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지수로 결점 없이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를 구현해준다. 신제품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은 붉은 기 커버에 최적화된 컬러와 세이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커버를 선사한다.

# 붙이고 바르고…올 여름 피부도 ‘마스크’에 맡겨라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3종

▲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3종
▲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3종

온라인에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인 딩고 프렌즈와 듀이트리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주디, 코코, 제이크 등을 활용한 귀여움 가득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딩고 프렌즈 트레할로스 아쿠아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마스크팩으로 ‘수분저장고’라 불리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딩고 프렌즈 티트리 블레미쉬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유분이 많아 번들거리기 쉬운 지성 피부나 모공이 넓어서 고민인 피부를 위한 진정 마스크팩으로 티트리잎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딩고 프렌즈 세라마이드 뉴트리션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외부 요소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A24 3스텝 힐링 마스크 3종

▲ A24 3스텝 힐링 마스크 3종
▲ A24 3스텝 힐링 마스크 3종

여름 시즌을 맞이해 모든 피부 타입이 보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USDA 인증의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알로에 수딩’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콜라겐 퍼밍’, 비타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가꿔주는 ‘비타민 리바이탈’까지 3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기존의 ‘아이 컨투어 크림’과 ‘울트라 나이트 크림’의 1,3단계 구성을 약산성의 무자극 폼 클렌져 ‘포밍 워시’와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영양 수분크림 ‘퍼펙팅 크림’으로 리뉴얼해 간편하게 클렌징부터 스킨케어 마무리까지 가능케 했다. 특히 2단계 마스크팩에는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추가해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해지고 늘어지는 피부를 보다 환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A.H.C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 A.H.C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 A.H.C 오리지널 에스테틱 프리미엄 모델링 마스크

수분크림 제형의 모델링 크림과 영양 앰플을 최적의 비율로 1회분씩 소포장해 각 파우치를 섞기만 하면 되는 신개념 모델링 마스크다. 집에서도 가루날림 없이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특별한 피부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존 모델링 마스크가 물의 양이나 배합 비율을 맞추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노하우를 통해 미리 최적의 황금 비율을 완성했다는 설명.

모델링 크림은 알로에베라 콤플렉스, 콜라겐 에센스,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며 영양 앰플은 타마누오일, 일랑일랑꽃추출물, 특허 보습 및 탄력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한다. 이들을 배합해 완성된 모델링 마스크는 반죽과 유사한 제형으로 굳어지면서 다양한 에센셜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 키엘 베스트셀러 마스크 3종 미니 사이즈

피부 부위별 컨디션에 따라 2가지 이상의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는 ‘멀티 마스킹'이 뜨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출시됐다. 여름시즌 동안에만 판매되는 합리적 가격의 미니 사이즈 제품으로서 보습과 생기,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부담 없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한 장 한 장 수작업으로 채집한 칼렌듈라 꽃잎 150장을 담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마스크’, 칙칙한 피부 톤을 밝고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크랜베리 생기 충전 마스크’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방어력을 높여주는 ‘피부 방어 마스크’까지 3종 구성.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

▲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
▲ 마몽드 플라워 페이셜 마스크 라인

각각 모공, 브라이트닝, 진정, 보습에 특화한 워시오프 및 슬리핑 각 2종 제품 구성으로 피부고민별 케어가 가능하다. 워시오프 타입 2종은 로즈 꽃잎이 함유된 쉬폰 제형이 폭신한 미세버블을 형성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는 ‘페탈 퓨리파잉 버블 마스크’, 천연 어성초 잎이 배합된 부드러운 클레이 제형이 피지를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포어 클린 클레이 마스크’로 이뤄져있다.

슬리핑 마스크 2종은 카렌듈라 꽃잎이 함유된 수분 텍스처가 잠자는 동안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카밍 하이드로 슬리핑 마스크’, 달맞이꽃 오일과 영양캡슐이 들어있어 잠자는 동안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집중 케어하여 건강한 윤기 피부로 가꿔주는 ‘인리치드 뉴트리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 달아오르고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켜라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연꽃 발아수를 93.1% 함유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줘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에센스다.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이 나왔다. 연꽃 씨앗이 발아하는 순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담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영양감과 함께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9일 후에는 피부 결, 피부 톤 그리고 피부 투명도의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라비오뜨 메리에코 리바이탈 수딩 팩 로즈

▲ 라비오뜨 메리에코 리바이탈 수딩 팩 로즈
▲ 라비오뜨 메리에코 리바이탈 수딩 팩 로즈

고점도 에센셜 젤 제형으로 여름철 무더위와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탱글탱글한 젤리 텍스쳐가 도포 후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과 탄력감을 부여해준다. 특히 피부 윤기와 활력 부여에 탁월한 프렌치로즈를 그대로 자연건조시켜 담았으며 손으로 문질렀을 때 으깨지면서 매끄러운 피부 결과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 프랑스 청정 자연의 향을 연구하는 아르제빌(ARGEVILLE) 향료연구소의 향을 담아 개발, 은은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아오아 오닉스 뱀부 라인

▲ 아오아 오닉스 뱀부 라인
▲ 아오아 오닉스 뱀부 라인

수딩 미스트와 수딩 젤, 수딩 클렌징 젤까지 총 3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열을 내리는데 탁월한 검은 대나무 오죽이 주성분으로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검정콩·차가버섯·보이차 추출물 등으로 만든 ‘블랙 오닉스 콤플렉스’가 피부 면역력 강화는 물론 자극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수딩 미스트’는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워터 타입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 타입의 두 가지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수딩 젤’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자극 진정효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열감을 빠르게 식혀주고 산뜻한 젤 타입의 ‘수딩 클렌징 젤’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

▲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
▲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스프레이

피부 속 생체수를 가장 완벽하게 모방해 이상적인 피부 세포 환경의 88%까지 구현하는 셀룰러 워터가 핵심 성분이다. 셀룰러 워터는 피부와 생물학 간 상호 작용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에스테덤의 핵심 특허 기술로, 가장 이상적인 피부 속 환경을 조성해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 건강한 피부 pH에 가장 가까운 농도를 유지하고 피부 산화도를 낮춰 항산화 효과를 부여한다. 외부 환경에서 추출한 성분이 아닌 우리 몸 속 수분을 구현한 물로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구애 받지 않는다.

이밖에도 피부를 보호하는 L-카르노신,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는 ATP(아데노신트리포스페이트), 유연한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미네랄 솔트 등 3가지 성분이 함유돼있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케어 단계 뿐 아니라 하루 중 어느 때라도 수시로 분사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줄 수 있다.

한스킨 브이스트라 2종

▲ 한스킨 브이스트라 2종
▲ 한스킨 브이스트라 2종

‘한스킨 브이스트라 토너 마스크 패드’는 토너 에센스를 머금은 패드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해주고 한 톤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기능성 토너 에센스와 올록볼록한 패드 시트가 만나 트리트먼트 마스크 효과는 물론 토너 단계에서 각질 등을 정돈해 준다. 특히 PHA 및 발효 비타민나무 추출물 함유로 피지, 블랙헤드 등을 한 번에 케어해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해 준다.

‘한스킨 브이스트라 한톤 물광 크림’은 발효 비타민 나무추출물과 비타 폴리 펩타이드가 들어있어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 다중 히알루론산과 스위트 아몬드씨 추출물이 함유돼 힘 잃고 푸석한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 촉촉하고 탄탄한 물광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 결 피부를 살려줘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 헤어와 바디도 휴식이 필요해!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1/2 스트레스 라인

▲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1/2 스트레스 라인
▲ 토니모리 아로마힐즈 바디시리즈 1/2 스트레스 라인

아로마힐즈 바디클렌저와 아로마힐즈 바디로션으로 구성돼있다. 그린노트, 유칼립투스, 스피어민트, 제라늄 등의 싱그러운 향이 지친 심신을 달래고 활기찬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아로마힐즈 바디클렌저’는 고보습 포뮬레이션 블렌딩 기법으로 생크림처럼 가볍고 풍성한 거품이 연출된다. 이에 바디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며 동시에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주는 게 특징이다. 아로마 힐즈 바디로션은 부드럽게 발려 산뜻하게 스며들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포레스트스토리 아르간 헤어 밤 투 오일

▲ 포레스트스토리 아르간 헤어 밤 투 오일
▲ 포레스트스토리 아르간 헤어 밤 투 오일

헤어 오일과 에센스 제품 특유의 끈적임은 줄이고 사용의 편리성과 모발의 흡수력은 높였다. 롤링시 밤 형태에서 가벼운 오일 형태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 특히 자연유래 단백질의 접착 성분이 아르간 오일과 곡물 오일 콤플렉스 성분을 모발에 강하게 흡착시켜 영양 성분의 흡수력과 유지력을 높여준다. 단백질과 수분 등의 손실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한 손상모에 즉각적인 영양 공급과 복구 효과를 주기 때문에 사용 후 단단해진 모발 상태를 느낄 수 있다.

샴푸 후 드라이 전 모발에 발라주면 드라이기나 고데기 등 열기구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고 염색 시 염색약에 섞어서 사용하거나 손상이 우려되는 부분에 소량 도포하면 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레시팝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

▲ 프레시팝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
▲ 프레시팝 7컬러 미라클 프루트 라인

95% 천연유래성분 및 식물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저자극 딥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샴푸’와 잦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결을 보호해주는 ‘7컬러 미라클 프루트 트리트먼트’로 구성돼있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7가지(리치, 모링가 씨앗, 코코넛 오일, 녹차,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서양 자두씨 오일) 성분으로 이뤄진 슈퍼 미라클 프루트 콤플렉스™가 핵심 원료. 슈퍼 미라클 프루트 콤플렉스™는 미세먼지 속 유해물질과 노폐물 등 외부 오염물질을 막아주고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영양, 보습, 생기를 충전해준다. 또 녹차 성분이 들어있어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