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해가 부쩍 길어졌다. 그러고 보니 '여름의 시작'이라는 '입하(立夏·5월 5일)'가 지난지도 오래다. 바야흐로 여름이다.

기온이 오르고 햇볕이 강해지면서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게 됐다. 유독 비가 적은 탓인지 여름치고는 습도도 낮아 더더욱 피부가 메말라가는 느낌이다. 때맞춰 화장품 시장에는 수분·보습 제품들이 줄지어 출시됐다.

수분 부족 현상에 동반되는 탄력 저하를 막기 위한 기능성 제품들도 여럿 발매됐다. 기초·기능성 제품들은 역시 자극이 적고 자연 친화적인 식물 성분들이 대세다.

만사가 귀찮은 더운 날씨에 간편한 피부 관리를 위한 올인원 화장품도 여럿 나왔다. 간편한 사용방식이라는 공통점을 공유하는 마스크팩 제품 또한 연이어 선보였다.

# 촉촉함에 탄력을 더하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

넓은 갯벌 사이로 불어온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음력 5월 5일 이전의 '어린 쑥'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을 전달,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게 핵심 기능.

라인은 4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워시오프 팩인 '어린쑥 피부 정화 마스크'는 강화의 어린쑥수와 찌고 말려서 얻은 쑥잎이 함유돼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어린쑥 수분진정 젤'은 뜨거운 햇살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시원하게 만들어주며 물 세안없이 사용 가능한 노워시 타입의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지우고 피부를 맑게 관리해준다. '어린쑥 수분진정 시트 마스크'는 입가와 턱 주변까지 감싸는 넉넉한 시트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아이뽀 서울 데일리 스킨케어 바이 싹 라인

발아한지 일주일 남짓 지나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각종 효소와 비타민, 아미노산 등 에너지를 풍부히 지닌 '싹'을 핵심원료로 사용,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3종 제품으로 구성돼있으며 동물성 성분과 화학 방부제,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데일리 부스팅 토너 바이 싹'은 수분 저장고 히알루론산과 진정 보습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버섯에서 추출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데일리 스킨딥 에멀전 바이 싹'은 히알루론산과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이중 보습막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데일리 스킨딥 인텐시브 세럼 바이 싹'은 발아를 통해 싹을 틔어낸 에너지를 가득 담았다. 농축된 비타민B, 비타민E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

이브로쉐 세보 베제탈 라인

약초로도 쓰이는 풀인 황금(黃芩) 뿌리에서 추출한 바이칼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를 번들거림을 방지한 라인이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유·수분 균형 효과로, 복합성과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표면을 정화해주는 '세보 베제탈 퓨리파잉 미셀라 워터 2 in 1'과 장시간 동안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세보 베제탈 매티파잉 젤 크림', 깊숙한 모공까지 세정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팩인 '세보 베제탈 퓨리티 마스크'까지 3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신선한 원료와 살아있는 천연 암반수를 바탕으로 한 프랑스 오가닉 스파 브랜드 쌍뗄라(Centella)에서 피부에 텐션을 주어 즉각적인 리프팅을 이루어 내는 '래디언스 시너지 세럼'을 출시했다.

셀큐어 엘엑스티알(LX : TR) 라인

듀오비타펩 성분이 들어있어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와 독일, 스페인 바이오 기관이 연구 개발한 3종 자생 단백질 또한 피부 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모나코 장미에서 식물세포만 추출, 배양해 만든 모나코 장미 식물 스템셀을 가득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라인은 3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부드러운 고농축 텍스처의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크림'은 지친 피부에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선사하고 피부 탄력과 주름 및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조밀하게 피부를 감싸는 고농축 텍스처의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앰플'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모나코 장미 추출물이 쫀쫀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가꿔준다. '엘엑스티알 엑스퍼트 아이크림'은 예민하고 섬세한 눈가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관리해준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세트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은 화장품 및 미용 성형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원료를 고순도로 정제해 유효성분만을 담았다. 물에 잘 녹지 않는 히알루론산을 고농축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동결건조 방식을 적용했다. 따라서 방부제 0%의 안전성을 실현했고 제품 내 세균 번식 염려도 없앴다. 고농축 제품임에도 히알루론산 특유의 끈적임을 최소화했고 공기 중의 수분까지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 유지 효과가 뛰어나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피부 수분 에너지 앰플인 '블루솔루션'은 히알루론산 캡슐을 쉽게 녹여 피부 깊이 침투하는 것을 도와주고 피부 활력과 광채를 부여해준다.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동시에 수분을 함유하는 역할의 세라마이드 성분과 인체와 유분과 수분이 인체와 비슷한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바이오워터', 그리고 갖가지 허브, 열매, 줄기 등에서 추출한 8가지 블루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각종 영양과 탄력을 만들어준다.

비욘드 피토아쿠아 앰플 세럼

이 제품은 바르자마자 피부에 수분 방울이 터지는 듯 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매끈하게 흡수돼 수분으로 빛나는 투명한 피부 빛을 선사한다. 건조한 봄바람과 잦은 야외활동, 강력해진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필요할 때 제격이다.

특히 피부 속 보습 인자와 유사한 식물수분복합체, 즉 나무수액을 듬뿍 담아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 피부 보습막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제품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피부 자극 우려가 있는 7가지 성분은 첨가하지 않았다.

스위스퓨어 와일드 블루 비터 앰플

해면(海綿)에서 추출한 뾰족한 바늘 모양의 스피큘 성분이 피부를 자극해 활력을 부여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한다. 바른 후 따끔거리거나 거칠한 자극이 느껴지는 것은 이 스피큘 때문이며 다소간 시간이 지나면 피부 컨디션이 개선되며 자극도 해소된다.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피부 수분을 보충하고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이 제품은 2~3일 간격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피큘 성분이 피부 활력 개선에 도움을 준 뒤 2~3일 후 피부 각질과 함께 자연스럽게 제거되기 때문이다.

쌍뗄라 래디언스 시너지

에코서트와 코스메비오 인증을 받은 신선한 원료와 살아있는 천연 암반수가 제품의 바탕을 이룬다. 여기에 무기질, 미네랄의 유효 성분인 살아 있는 물(Living Water)을 기본 원료로 솔잣나무잎수 51%, 로즈마리잎수 45%를 함유했으며 피부에 긴장감을 줌으로써 빠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나아가 8가지 자연유래 성분과 98% 에코서트 인증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 및 보습, 붓기, 톤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메이크업 프라이머 역할까지 수행한다.

# 한 번에 간편하게 케어하세요

게리쏭 올 클리어 원 팩

각질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3단계(마스크, 클리어 패드, 크림)를 한 제품에 담았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밀착시켜 각질을 연화 시킨 뒤 패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영양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각 단계마다 절취선으로 나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킨 톡스 콤플렉스와 오리엔탈 클린 콤플렉스가 함유된 1단계로 사용하는 '페이스 클리어 마스크'는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지 배출을 돕는다. 돌기형 초극세사 섬유로 이뤄진 2단계 '페이스 클리어 패드'는 AHA, BHA, PHA 성분으로 이뤄진 필링 콤플렉스가 함께 들어있어 각질을 보다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마지막 3단계 '퍼밍 오버나이트 크림'은 오렌지, 프로폴리스, 꿀, 산자나무, 망고 등 5가지 피부 활력 성분이 담긴 골든 오렌지 콤플렉스를 비롯한 유효 성분이 깨끗이 정돈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이자녹스 인텐시브 워터 젤 토너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과적으로 줄여 에센스와 토너의 효능을 함께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맑고 촉촉한 고보습 젤 토너가 바르자마자 시원한 첫 느낌을 선사하며 마무리 단계는 깊은 수분과 에센스의 영양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는 워터 캡쳐 시스템™을 적용, 피부 겉과 속 수분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식물의 정화작용을 거쳐 얻은 맑은 수분인 피토 모이스트™와 강력한 수분감의 크리스탈 히알루론산™을 함께 배합해 깊이 있는 보습을 부여한다.

라벨영 쇼킹토너 5탄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합해놓은 멀티 토너. 알로에, 선인장, 셀러리 등 진정효과에 탁월한 3가지 성분과 피부 진정에 특화한 특허성분이 들어있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맞출 수 있다.

라벨영 쇼킹토너 시리즈는 2013년 1탄 제품 출시 이후 시기마다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돼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넘어섰다. 이번 5탄 제품은 진정효과에 초점을 맞췄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울지마마이펫 만능멀티밤

피부 결점 완화, 피부 진정, 습진 완화, 건선·가려움 완화, 발패드 보습, 발톱 강화, 손상 피부개선, 각질 개선, 보습, 피모 보호 등 10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아 반려동물의 피부 문제를 덜어준다.

기존의 오일밤 타입 제품은 바르는 것 자체가 까다롭고 끈적여 말리는 시간도 오래 걸렸지만 이 제품은 오일리하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장점이다. 상처 치유 연고에 주로 쓰이는 자연유래 식물성분인 병풀추출물이 함유돼있고 향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순한 라벤더향을 첨가했다.

# 붙여서 간단하게 관리하세요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매스용 마스크 3종

'수분 저장고'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핵심 성분으로 활용,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기능을 띤다. 골든타임 쿨링 마스크인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스트레스 및 야외활동 등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불어넣는 역할을 하며 알란토인 및 병풀추출물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버블 톡톡 마스크인 '더마 엘라비에 클리어 버블 톡스 마스크'는 부착과 동시에 거품이 생성되면서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동시에 마사지 기능을 띤다. 애플아미노산 성분이 모공 속을 정리해주고 표피의 미세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크리미한 크림 타입의 농축 보습 마스크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더마 엘라비에 하이드로 에너지 마스크'와 '더마 엘라비에 울트라 수딩 릴리프 마스크'는 기존 부직포의 단점을 개선한 셀루분 소재의 시트를 채택했다. 셀루분은 Water HugCell 공법을 이용, 대나무에서 추출한 시트에 바이오 셀룰로오스를 코팅한 신소재로 수분과 영양 성분이 피부 밖으로 증발하는 것을 막아준다.

해피바스 에센스 마스크 5종

미국의 환경운동단체인 EWG가 안전한다고 분류한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했고 실리콘과 인공향,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에센셜 오일 100%의 향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 미백, 영양, 수분, 생기, 진정을 위한 로즈, 블랙빈, 그린티, 씨베리, 로터스 5종으로 이뤄졌다.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토코페롤 함량이 뛰어나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높은 보습력의 선인장 추출물을 담았다. 또 미세먼지 입자를 흡착하는 마이크로 어웨이™ 시트는 일반 섬유보다 150배 가늘고 촘촘한 원사를 사용,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에센스 흡수력이 뛰어나다.

선인장수가 함유된 상단 시트층과 하단의 오일층이 분리돼 있어 사용 직전 오일 층을 눌러 터트려 시트에 골고루 스며들도록 한 후 얼굴에 씌우면 된다. 각기 다른 두 제형이 만나면서 피부에 최적화된 유화 타입 제형으로 변화돼 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라포랩 레드스팟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미백 및 주름개선을 동시 인증받은 2중 기능성 마스크로, 병풀수(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각종 보습성분이 함유돼있다. 또 식물성 추출물과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특허 성분인 관중추출물을 들어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1단계 촉촉하고 쫀쫀한 수분감의 '레드스팟 스킨토너', 2단계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미백 관리를 돕는 '센텔라 화이트닝 마스크', 3단계 상쾌한 쿨링감의 '리페어 크림'까지 스텝별로 구성돼있어 마스크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기초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하다. 1, 3단계 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함을 검증하는 논코메도 임상을 거쳤다. 2단계 마스크 제품은 목화씨의 솜털을 이용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자극이 적고 촉촉함이 오래 간다.

# 더운 여름, 이런 화장품 하나쯤은…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

피지를 컨트롤하는 보송한 커버밤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하나의 특수 케이스에 담아 한 제품만으로 케어와 커버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쿨링, 진정, 모공 케어, 피지 컨트롤, 수분 공급 등 완벽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특허 성분 5종을 추가했으며 A.H.C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동일한 펩타이드 성분 10종을 함유했다.

제품은 '모공 커버밤'과 '쿨링 광채 쿠션'으로 구성돼있다. '모공 커버밤(SPF30/PA++)'은 더위로 넓어진 모공과 번들거리는 과다 피지를 잡아 오랜 시간 보송하고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사과추출물과 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수축과 피지 분비 조절에도 효과적이다. 두드릴수록 수분감이 퍼지는 '쿨링 광채 쿠션(SPF50+/PA++)'은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 쿨링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있다.

스킨푸드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라인 2종

두 제품 모두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알로에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또 일상생활 속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쿠션'은 팩트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선 케어를 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점보 사이즈의 '알로에 워터리 쿨링 선 크림' 또한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다. 쿨링에이전트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캐나다 휘슬러 라인 4종

청정 지역인 캐나다 휘슬러의 프리미엄 빙하수를 함유, 피부에 신선한 기운을 전해주는 동시에 자극을 주는 열기를 내려준다. 캐나다 휘슬러 빙하수는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준다. 여기에 피톤치드 콤플렉스와 위치하젤수를 함께 배합해 피부 온도 상승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에 활력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바디 스파클링 젤'은 롤링 시 지글지글 재밌는 소리를 내며 터지는 버블이 마사지 효과를 선사해 바디의 피로감을 달래주며 '아이스 토너'는 뿌리는 즉시 눈꽃처럼 쌓이는 셔벗 텍스처가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한다. '풋 마사저'는 발바닥을 오돌토돌한 돌기에 올려놓고 누르면 아이스가 분사돼 쿨링과 지압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으며 '쿨링 올인원 워시'는 헤어를 포함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어바웃미 유브이 퍼펙트 쉴드 5종

5종 모두 SPF50+ PA++++의 최고 등급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또 아라비안코튼, 넥타퓨어, 히비스커스, 푸른연꽃수가 함께 함유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브이 퍼펙트 쉴드 톤업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으로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 프로텍터'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뛰어나 물놀이 등 야외활동 시 제격이다.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 밀크'는 끈적거리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한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 스틱' 또한 3중 기능성의 제품으로, 특화 성분인 모링가오일과 피토마유를 비롯한 다양한 유효 성분이 배합돼있다. '유브이 퍼펙트 쉴드 선 쿠션' 역시 3중 기능성 제품이며 아쿠아포린, 아쿠아모이스처24 등 보습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된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미쟝센 리얼 퍼퓸 인피니티 라인

글로벌 3대 향료사와 향취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여성이 사랑하는 향기를 담은 내츄럴 논실리콘 퍼퓸 샴푸 및 린스로 구성돼있다. 각 제품에는 3단계 논실리콘 퍼퓸 시스템™이 적용돼 두피 냄새를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강한 향기 흡착력으로 풍부한 발향이 오래 지속된다. 기존 논실리콘 샴푸들의 단점인 뻑뻑하고 푸석한 사용감을 개선해 상쾌한 두피모발 클렌징 뿐 아니라 부드러운 모발 컨디셔닝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우아한 퓨어 쟈스민 향을 지닌 '미드나잇 키스 샴푸 & 컨디셔너'는 히알루론산에 의한 모발 수분 충전 효과가 뛰어나다. 로맨틱 피오니 로즈 향의 '모멘츠인러브 샴푸 & 컨디셔너'는 다이아몬드 윤기 엔젤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스윗 프리지아 피치 향의 '스윗 어딕션 샴푸 & 컨디셔너'는 탄력 있는 모발과 볼륨 케어를 돕는다.

하이온 제주 바다 보배 클렌징 젤

제주 바다의 보배인 전복과 소라의 패각 추출물을 함유했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전복과 소라 패각 추출물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 모공 속 노폐물을 정화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자극도 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천연 및 천연 유래 성분이 99% 이상 배합돼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동일기관에서 진행한 세정력 테스트에서 피부색 복원율 91.43%를 기록하며 세정력을 검증받았다. 이는 세안 후 수분감을 유지하면서도 메이크업 잔여물과 먼지 등의 외부 유해물질을 깔끔하게 없애줌을 의미한다.

숨37° 스킨 세이버 라인

미세먼지, 대기오염 등과 같은 유해 물질로부터 촉진되는 피부 노화 인자의 억제를 돕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Clear P™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오트밀 성분을 함유했다.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현상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 주는 것이 특징. 또 싱그러운 시트러스 허브 계열의 허브향을 담아 편안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스킨 세이버 에센셜 클렌징 폼'은 투명한 젤 에센스 타입으로 풍성한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깔끔하면서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이밖에 투명한 워터 타입의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클렌징 워터', 부드러운 생크림 제형의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클렌징 크림',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농축 젤 타입의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클렌징 오일', 조밀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이 특징인 '스킨 세이버 에센셜 퓨어 이펙트 클렌징 폼' 등 총 5종으로 구성돼있다.

아오아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폼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와 히말라야 암염이 주성분으로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또 수분 공급과 피부 생기 부여에 효과적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