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비수기 앞두고 시즌 제품 봇물 속 특별한 성분, 패키지, 기능으로 승부수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 여름 비수기, 특별해야 산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화장품 업계에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들이 봇물을 이루고 있지만 무더위는 여전히 화장품 업계에 비수기를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다.

때문에 매년 이맘때가 되면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다양한 기획 상품들과 자외선차단제, 수분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지만 특별한 화장품들이 틈새시장 공략에 나서는 것이 일반적이다.

5월 3주차에도 특별한 화장품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비롯해 한정판 패키지 제품, 새로운 기능이 더해진 특별한 여름 시즌 겨냥 제품들이 출시되며 비수기 공략에 나선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여름 시즌에는 특별한 자외선차단제가 답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5월 3주차에도 자외선차단제 출시가 대세를 이룬 가운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자외선 차단 관련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았다.

 
 
먼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선스틱 관련 신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이 사내 공모를 통해 론칭한 국내 최초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 아웃런은 화이트•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커버 타입으로 아웃런 선케어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지난 ‘익스트림 선스틱’ 2종을 출시했다.

SPF 50+ PA+++의 강력한 지수로 마라톤, 사이클, 트라이애슬론, 서핑 등 장시간 야외활동으로 자외선 손상 지수가 높은 스포츠 매니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고함량의 자외선 차단 성분을 촘촘하게 압축한 ‘커버 베리어 코팅막’ 기술로 피부에 강한 응집력으로 밀착되어 극한의 스포츠 환경에서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한다.

또한 울트라 코팅막은 쉐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 비즈왁스 등 천연유래 왁스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도 자외선 차단은 완벽하게 해주면서 피부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유지해주는 ‘스킨 파라솔 선 스틱(SPF 50+ PA++++)’를 선보였다.

이 제품 역시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무더운 여름 자외선과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마린 유래 슈가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하루종일 보송한 피부를 연출한다.

또한 다공성 파우더 등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해 백탁 현상 없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마린 파이버 성분으로 미세먼지 같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 1.리리코스 마린에너지 2.케어젠 3.네이처리퍼블릭 4.라비오뜨
▲ 1.리리코스 마린에너지 2.케어젠 3.네이처리퍼블릭 4.라비오뜨

LG생활건강의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케어존은 3가지 타입의 저자극 선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차단제 100% 더마 리페어 선크림,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피부의 번들거림과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그린 선 디펜스 플루이드, UVA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PA++++ 지수의 레포츠 선블록 포 플러스(4+) 등 3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이들 제품에는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세가지 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카밍 펩타이드™콤플렉스가 햇빛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다독이고 피부 손상을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볕 아래 강인하게 자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사계절 내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케어 라인은 일상에서 사용하는 ‘데일리 선블럭’부터 피부 온도를 낮추는 ‘아이스 퍼프 선 투명’, 휴대가 간편한 ‘아쿠아 선스틱’ 등 다양한 텍스처와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용도와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마일드 선블럭’을 제외한 7종 모두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를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청정섬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와 미네랄이 가득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해양 심층수 등 자연 성분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라비오뜨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자연스럽게 톤 업 되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베일 브라이트닝 선크림(SPF 50+, PA++++)’를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은 야외 활동이 잦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 된 선크림으로 강력한 UVA 차단 지수로 차단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순한 무기 자외선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과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이 있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무더위와 미세먼지 방어 위한 클렌징
5월 3주차에도 자외선차단제와 함께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클렌징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 1.네이처리퍼블릭 2.제이에스티나 뷰티 3.메디큐브 4.네오팜 5.아쿠탑
▲ 1.네이처리퍼블릭 2.제이에스티나 뷰티 3.메디큐브 4.네오팜 5.아쿠탑

네이처리퍼블릭은 장미꽃 모양으로 피어나는 휘핑거품이 클렌징의 즐거움을 더해 주는 무스 타입의 ‘리얼 프레시 로즈 무스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좌,우 버튼을 누르면 장미꽃 모양의 휘핑거품이 용기 위로 만들어지는 폼 클렌저로 빠르고 깨끗한 세안을 도와주고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은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케어해 주며 롤링 시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식물유래 솝(soap) 베이스 함유로 더욱 꼼꼼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직접 만드는 로즈 무스가 재미있고 즐거운 세안 시간을 제공하고 기분 좋은 장미 향이 리프레시 효과를 전해준다.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토르말린 성분이 짙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원스텝 멜팅 밤 클렌저 제품인 ‘크리스탈린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멜팅 밤 제형으로 이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며 보석 중 유일하게 미세한 자성을 띄는 토르말린 성분이 피부의 높은 침투력을 발휘해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

또한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 오일과 환경오염을 야기 시키는 미세 플라스틱 성분중 하나인 폴리에칠렌 성분을 배제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메디큐브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과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레드 클렌징 패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저자극 클렌징 가능하며 피부 장벽의 ph와 유사한 pH5.2 약산성 클렌징 패드로 노폐물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가꾸어준다.

또한 이 제품은 엠보싱 면으로 피부 결을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닦아내고, 반대편의 매끈한 패드로 한 번 더 피부 결을 정돈해 마무리해주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탑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피부청결을 유지해주는 클렌징 크림 ‘더스트 제로 마사지 클렌징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모공 속에 쌓여있는 황사, 미세먼지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외부 오염 물질을 제거하여 피부 청결 유지를 도와주는 클렌징 크림이다.

네오팜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는 각질제거와 노페물을 제거해주는 '더마비 바디 스크럽 2종’을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더마비 바디 스크럽 #핑크 판타지’와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비 바디 스크럽 #프레쉬 코튼’은 각각 히말라야 산맥과 안데스 산맥에서 만들어진 깨끗하고 미네랄과 영양분이 풍부한 소금을 사용하여 각질 제거는 물론, 각종 노페물 딥 클렌징 효과로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각질제거, 클렌징, 보습 및 퍼퓸의 4가지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여 집에서도 간편하면서 효과적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피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30g 블라스터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여름 틈새에는 한정판 제품이 대세
어린이날을 비롯해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이 포진된 5월은 다양한 선물 겨냥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는 기간이다.

5월 3주차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된 선물 겨냥 제품들과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 1.랑콤 2.키엘 3.리리코스 4.아리따움
▲ 1.랑콤 2.키엘 3.리리코스 4.아리따움

랑콤은 자사 모델인 ‘캐롤린 드 메그레(Caroline de Maigret)’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매혹적인 팜므파탈 룩을 실현해 줄 메이크업 멀티 팔레트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를 한정 판으로 선보였다.

지난 2015년 캐롤린 드 메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파리지엔 클러치’를 출시한 이후 2017년 5월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파리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미드 나잇 인 파리 클러치는 캐롤린 드 메그레가 직접 케이스 디자인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일리시한 실버 가죽 케이스에 짙은 블루 컬러의 리본과 랑콤을 상징하는 ‘랑콤 로즈’가 새겨진 실버 버클로 포인트를 주어 클러치처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제품은 아이섀도우 4종과 아이 하이라이터 1종, 아이라이너 3종과 크림 블러셔 1종 및 듀얼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되었다.

키엘은 여름을 대비하여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쿨링 효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을 기존 제품 대비 2.5배 증가한 용량을 23% 저렴하게 절약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로 한정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멘톨 유도체의 상쾌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줘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으로 빙하 당단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키엘만의 보습 컨디셔너 성분이 피부 표면의 피지와 결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리리코스는 진주와 조개껍데기를 형상화한 마린 콜라겐 쿠션 EX 리미티드 에디션 ‘로맨틱 씨(ROMANTIC SEA)’를 선보였다.

저분자 마린 콜라겐 성분을 188,800ppm 함유해 피부에 궁극의 탄력감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진주 성분이 환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고 트리필 오일 콤플렉스™가 건강한 윤기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매끈한 결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리프팅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으로 높은 커버력에도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되며 영롱한 펄감의 진주와 조개껍데기를 형상화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골드 컬러를 가미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컬러 아트로 유명한 크리스 어퓨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Fruity May’ 컨셉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요즘 영 타깃의 트렌드를 반영한 과즙이 담긴 듯한 맑고 선명한 컬러를 담았다.

또한 1020 세대가 중요시하는 디자인적 요소를 강화해 영 타깃의 취향을 저격하며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베이스 1종부터 립 3종과 블러셔 3종, 아이 섀도 10종과 공용기 2종까지 풍성하고 다채로운 제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 포인트 메이크업의 시작은 틴트

▲ 1.더페이스샵 2.투쿨포스쿨 3.에뛰드하우스
▲ 1.더페이스샵 2.투쿨포스쿨 3.에뛰드하우스

5월 3주차에는 틴트 관련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것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었다. 우선 더페이스샵은 립 컬러를 선명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매트업 틴트’와 촉촉하고 반짝이는 질감이 볼륨감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하는 ‘볼륨업 틴트’ 각 5종씩 총 10종의 틴트를 선보였다.

매트업과 볼륨업 틴트 모두 스윗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넛오일 등이 함유된 수퍼 모이스처 오일 콤플렉스가 건조함 없이 촉촉한 립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다. 또한 틴트를 열면 솔대에 숨겨진 특별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투쿨포스쿨은 처음의 광택과 발색을 오랜 시간 그대로 유지하는 파워래스팅 틴트 ‘다이노플라츠 팔라초비티' 6종을 내놓았다.

극강의 광택과 발색의 유지력을 자랑하는 파워래스팅 틴트로 이태리 제조사의 특수한 젤 텍스처를 적용해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유지력, 립스틱의 발색을 담았다.

첫 터치의 투명한 볼륨감과 색상이 클렌징 전까지 그대로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며 양 조절이 쉬운 간편한 클릭타입으로 팁 부분이 입술라인에 맞게 사선으로 설계되어 그라데이션과 풀립 모두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브라우 틴트 계의 히어로이자 에뛰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존 젤 틴트 대비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다양한 헤어와 매칭 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시간이 지나면 원래 눈썹 컬러로 돌아와 더욱 자연스러운 브라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팩을 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눈썹과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별한 제품으로 틈새 공략
자외선차단제와 클렌징, 한정판 등 시즌 제품들로 무장한 신제품들 속에서도 눈길을 끄는 제품들이 있었다.

특별한 기능과 특별한 성분으로 여름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은 것.

 
 
우선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슬리핑 뷰티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 눈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하는 아이 전용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

아이 슬리핑 마스크만의 슬립-써큘러TM 기술은 자는 동안 붓기를 케어 하여 아침에 푹 잔 듯한 맑고 생기 있는 눈매를 선사한다.

또한 유효 성분을 촘촘하게 흡수시키는 아이 모이스춰 랩 기술이 밤새 눈가에 숨 쉬는 보습막을 랩핑한 듯 연약하고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를 자는 동안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비타민 P 성분이 함유되어 눈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뿐만 아니라 내장된 180º 회전형 어플리케이터인 쿨링 효과가 뛰어난 세라믹 볼을 활용하여 아침 저녁으로 눈가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 케어에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아기가 자라는 양수의 염분도, 신체를 유지하는 체내 염분도와 동일한 0.9% 염분이 함유된 피부 친화 수분 라인인 ‘0.9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0.9 수분 페이셜 미스트’, ‘0.9 수분 토너’, ‘0.9 수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들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청정 호수염과 빙하수를 함유했고 라임오일과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피부 친화 복합 성분(MOISTPLUS™)을 함유하여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공급해준다.

이들 제품 중 토너와 크림의 경우는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화장솜에 적셔 수분 팩 등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 1.스킨푸드 2.러쉬 3.라벨영
▲ 1.스킨푸드 2.러쉬 3.라벨영

러쉬는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자두 주스와 말린 자두 ‘프룬’ 인퓨전을 함유한 샤워젤 ‘플럼 레인(Plum Rain)’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샤워젤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셀프-프리저빙(Self-Preserving)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보존제 없이 스스로 보존 가능한 포뮬라로 미생물의 번식을 막는 합성보존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라벨영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부틴, 유용성감초추출물, 알파-비사보롤, 에칠아스코빌에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아스코빌테트라이소팔미테이트 7가지 성분을 모두 함유해 미백효과를 배가 시킨 ‘쇼킹77솔루션 화이트닝 앰플’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1.라네즈옴므 2.이니스프리
▲ 1.라네즈옴므 2.이니스프리

한편 매 시즌 환절기에는 남성화장품 출시가 일반적이다. 이번 5월 3주차에도 남성화장품으로 틈새 공략에 나선 브랜드들이 있었다.

라네즈옴므는 갓 샤워하고 나온 듯한 수분감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어 최적의 피부 수분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수분 라인 ‘액티브 워터 라인’을 출시했다.

폼 클렌저와 스킨, 모이스처라이저, 수분 크림 등으로 구성 이번 라인은 강력한 수분 케어 기술인 Anti-drynessTM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위에서 이중 구조의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주어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남성적인 아로마틱 향을 베이스로 워터리한 향을 강화하여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플로럴 향을 가미해 남성에 치우치지 않는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대표 상품인 라네즈옴므 액티브 워터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젤 타입 모이스처라이저로 Active Water Plus가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Anti-drynessTM 기술로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어 갓 샤워하고 나온 듯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니스프리는 남성 제품으로 헤어부터 바디까지사용 가능한 ‘포레스트 포맨 프레시 올인원 워시’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이니스프리가 최초로 선보이는 남성용 올인원 워시로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빠른 클렌징을 돕는다.

여기에 코코넛에서 유래한 무(無)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산뜻하고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며, 피지 및 노폐물에 의한 체취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제주의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성분을 함유해 피부 피로를 완화시켜주며, 천연 유래 피톤치드 향이 샤워할 때마다 마치 숲으로 간 듯한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틈새 공략, 영역을 넓혀라

▲ 1.버버리 2.미샤 3.메이크온 4.한율
▲ 1.버버리 2.미샤 3.메이크온 4.한율

5월 3주차 신제품 트렌드 중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는 영역 확대에 나선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된 점이다.

먼저 버버리는 손쉽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 줄 신제품 ‘버버리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Burberry Runway Brushes Collection)’을 선보였다.

버버리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은 ‘파우더 브러시’, ‘블러시 브러시’, ‘파운데이션 브러시’, 컨실러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 ‘스모크 앤 스컬프트 브러시’, ‘아이라이너 브러시’, ‘립 브러시’ 등 총 9가지로 구성됐다.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와 함께 탄생시킨 런웨이 브러시 컬렉션은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전문 도구처럼 정교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블렌딩과 음영, 선명한 윤곽 연출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기능에 맞게 디자인된 브러시가 버버리 메이크업 제품과 포뮬라를 완벽하게 보완해 준다.

미샤도 메이크업에 필요한 각종 브러시를 세트로 구성해 활용이 쉽고 관리가 편리한 ‘스탠딩 마그네틱 브러쉬 세트’ 2종을 내놓았다.

실속파를 위한 5종 세트와 메이크업 고수를 위한 10종 세트 두 종류가 출시되었으며 5종 세트는 파우더, 치크와 쉐딩, 파운데이션,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브러시로 10종 세트는 여기에 컨실러와 립 브러시 등이 추가됐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인 메이크온은 집에서 간편하게 페이스 트레이닝이 가능한 신개념 페이스 마사저 ‘마그네타이트 15’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얼굴선에 밀착되는 최적의 각도에 마그네틱 스티뮬레이션을 더한 롤러타입 마사저로 피부 순환을 도와 탄력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로즈 골드로 코팅된 퀼팅 컷 헤드가 피부에 부드러운 감촉으로 롤링되고 커팅 반사면이 아름답게 얼굴을 비춰 사용 중에도 사용자를 아름답게 보이는 효과를 주는 이 제품은 손목을 보호하는 측면각 15도, 턱선, 광대를 힘 있게 끌어 올려주는 최적의 정면각 100도를 활용하여 마치 전문가에게 마사지를 받은 듯 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전원이나 충전 없이 사용이 편리한 것도 매력. 금속 알러지를 유발하는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사용시 만족도를 높였다.

한율은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컬러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한국 자연의 장면이 펼쳐지는 ‘자연을 닮은 립밤’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브랜드 대표 자연 성분의 빛깔, 향, 촉감에서 받은 영감을 고스란히 녹여낸 자연 감성 립밤으로 갓 돋아난 쑥 향기를 머금은 봄비를 표현한 ‘어린쑥-토독토독’, 해질녘 여주 들판의 따스한 햇살을 담은 ‘쌀-차르르’ 등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또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버터 타입과 자연스럽고 예쁘게 반짝이는 크림 타입 제형으로 출시되었으며 입술 열감에 따라 코랄, 핑크, 레드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감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