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새로운 캠페인 이례적 홍보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위기에는 장수 브랜드만한 것이 없다”

최근 한반도 사드 배치 논란 영향으로 국내 관광객 감소 등으로 1분기 성장률이 둔화된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초부터 설화수를 통해 공격적인 행보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국내 최초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공개한 설화수가 중국 100호 매장 오픈, 주력 성분인 ‘백삼’의 우수성 홍보 등에 이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이례적으로 홍보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1996년 출시된 브랜드 모태 ABC 인삼크림으로부터의 지난해 탄생 50주년을 맞은 설화수는 대한민국 한방화장품의 역사를 대변하는 브랜드로 이미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는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 아시아 시장 1위 브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로 설화수는 2011년 3월, 중국에 진출한 이후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사랑 받아 왔으며 2015년에는 10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올해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의 20주년으로 의미가 있는 해로 평가된다.

이에 따라 설화수는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Find your balance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방침을 밝혔다.

설화수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은 좋은 피부를 위해서는 영양, 생기, 투명, 탄력 등 여러가지 요소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듯 삶의 모든 찰나에서도 균형 잡힌 마음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출시 후 20년간 사랑 받아온 윤조에센스가 전해온 피부의 가치를 여성들의 삶까지 확장시켜 이야기 하고자 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그 누구보다 균형이 필요한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뿐 아니라 일과 삶 등 생활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균형의 가치를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자 한 것이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오픈, 피부균형을 위한 윤조에센스의 뷰티리추얼은 물론 균형 잡힌 생활 습관, 마음가짐을 위한 명언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전한다.

또한 캠페인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자신이 가장 공감이 가는 컨텐츠에 북마크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밸런스 키트(윤조에센스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조마스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윤조에센스 출시 20주년을 기념하여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