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모델로 발탁

 
 

지난해 일일 드라마 '별난 가족'에서 주인공 '강단이'역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배우 이시아가 천연 유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의 새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역할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시아의 이미지가 이 땅의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게 모델 발탁의 이유다.

이시아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탄력스팟'을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에 출연하며 브랜드의 뮤즈로서 활동에 돌입했다.

'주름특강(부제: 선영아 주름잡자)'이라는 제목의 이번 영상에서 이시아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주름케어 에피소드들을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연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주름을 예방·완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페이스요가, 무표정 짓기 등을 소개하는 유머러스한 상황 전개에도 맡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하며 아이소이 새 뮤즈다운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배우 이시아의 꾸밈없이 털털하고, 친근한 매력이 아이소이가 타깃으로 하는 이 땅의 '선영이'와도 닮은 점이 많다"며 "아이소이와 이시아의 이번 만남이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 효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새로운 모델 이시아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와 더불어 브랜드 공식 SNS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2층에 탄력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뷰티클래스 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