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박해진과 함께 2017년 봄, 여름 시즌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봄에는 일상에서 즐기는 스포츠 웨어 스타일 어때요?”

배우 박해진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과 함께 올해 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포커스를 둔 상품을 제안했다.

센터폴은 그 동안 일상생활, 레저, 스포츠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대하는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컨셉으로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상품 카테고리를 넓혀 왔다.

특히 지난해 스포츠 감성을 더한 크로스오버 라인 ‘CPX’를 확대한 결과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 등 성장동력으로서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도 스포츠 시장의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여세를 몰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포커스를 둔 상품 군을 강화한다.

또한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이 늘고 있는 점에 착안해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스포츠부터 야외 스포츠 활동까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여성 상품 군을 새롭게 전개한다.

등산, 트레킹 중심의 기능성 의류를 다뤘던 ALPINA(알피나) 상품은 미니멀 하면서도 테크니컬한 소재감과 디자인을 접목한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CPX 라인으로 흡수하고 다양한 야외활동부터 가벼운 스포츠 활동까지 아우르는 기존의 크로스오버 라인 CPX 상품 군을 확대한다.

이외에도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을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하고 우수한 핏감을 선사하는 CPX-W(씨피엑스 우먼스), 편안함과 실용성을 접목시킨 라이프스타일 웨어 BEAR TREK(베어 트랙) 등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센터폴 화보 속 박해진은 기능성 기반에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자켓이나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 패션으로 스트레칭을 하거나 휴식을 취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는 일상과 스포츠, 여가활동의 경계를 허물고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도시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