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여신 김희선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새로운 뮤즈에 올랐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세월이 가는 대로 자신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나름의 아름다움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배우 김희선의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랑콤과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희선은 20일 공개된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랑콤의 모델로서 활약하게 됐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20대 전성기 시절의 미모와 결점 없이 맑은 피부를 고스란히 유지한 그녀의 자태에 촬영 스태프들도 탄성을 토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화보들에서 그녀는 랑콤의 ‘뉴 블랑 엑스퍼트 쿠션 하이 커버리지’로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그랑디오즈 아이라이너’와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여기에 ‘뉴 압솔뤼 루즈’ 중 선명한 오렌지-레드 컬러 계열인 ‘#198 플레임 오렌지’ 색상을 입술 라인을 따라 가득 채워 매혹적인 분위기와 생기를 더했다. ‘#198 플레임 오렌지’는 색채 연구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색 중 ‘플레임(Flame)’과 유사해 다가오는 봄 시즌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김희선은 뉴 압솔뤼 루즈 중 마젠타 핑크 톤의 ‘#378 릴리 로즈’, 마른 장미 컬러의 ‘#264 100일 마른 장미’, 연한 핑크 계열의 ‘#317 핑크 클릭’ 등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편 김희선은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안방극장 사로잡기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