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신제품 윙라이온, 디스크캐논의 5분 기록 깨고 ‘1분’만에 완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크리스마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물로 손꼽히는 터닝메카드의 신화가 계속해 새롭게 쓰여지고 있어 주목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공개된 터닝메카드 신제품들이 조기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터닝메카드의 독보적인 인기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는 것.

최근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터닝메카드 ‘윙라이온’의 사전예약 판매가 앞서 진행된 ‘디스크캐논’의 5분 완판 기록을 깨고 1분만에 마감되었다고 발표했다.

‘윙라이온’의 온라인 사전판매는 2일 오전 11시 11번가에서 실시되었으며 판매 시작과 동시에 사이트 접속이 일시적으로 지연될 정도로 접속자가 폭주하면서 사전 확보된 100개가 모두 소진되었다.

터닝메카드W 전반부의 핵심 메카니멀 ‘윙라이온’은 사자 형태의 대형 슬로프 메카니멀로, 베이스모드에서 슬로프 커버를 열고 터닝카 두 대를 차례로 통과시키면 파워 모드에서 라이온 모드까지 3단계로 변신한다.

 
 
한편 손오공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손오공e샵’에서 12월 1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가득한 2017년 달력을 증정한다.

손오공이 설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증정 이벤트는 손오공을 뜻하는 5,050개(오공오공)개로 한정 제작되었으며 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포함되어 있어 실용성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대형마트에서는 12월 한 달간 터닝메카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홀로그램 사양의 ‘레어메카드’를 지급한다.

 
 
더불어 손오공은 연말을 맞아 ‘땡큐, 터닝메카드’ 수기 공모전도 개최한다. 주제는 터닝메카드 완구를 비롯해, 챔피언십 및 마트 대회 등의 오프라인 행사와 애니메이션까지 특별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선정 가능 하다.

공모전 응모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며 참여 방법은 손오공 홈페이지 ‘땡큐, 터닝메카드’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터닝메카드와 함께한 우리가족의 에피소드나 사연을 작성해 업로드 하면 된다.

손오공은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 수기 10점을 선정해 당선자에게 각각 30만원씩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한다. 당선작은 2017년 1월 10일 발표되며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