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꺼풀 눈매의 그녀들 레드 립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 선봬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겨울 립 컬러는 단연 레드”

무쌍꺼풀 눈매임에도 섹시함과 청순함을 오가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고은과 한예리, 가수 가인이 레드 립으로 매력 어필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쌍꺼풀 없이 날렵하고 동양적인 ‘무쌍꺼풀’ 눈매는 시크하면서도 동시에 러블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눈으로 최근에는 이러한 홑꺼풀 눈매를 가진 스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김고은과 한예리, 박보영부터 가수 가인과 트와이스의 다현까지 다양한 홑꺼풀 스타들이 높은 인기로 눈길을 끌었으며 이들의 매력 포인트 중 가장 큰 요소 역시 무쌍꺼풀 눈매로 꼽히고 있다.

특히 이들 스타 중에는 최근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스타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그중 김고은과 한예리, 가인은 각각 랑콤과 맥(MAC), 입생로랑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이들 스타들의 홑꺼풀 메이크업도 화제다. 홑꺼풀 메이크업은 시크한 눈매의 장점을 살리는 메이크업으로 무쌍꺼풀의 매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는 맑고 은은한 광채가 나도록 표현한 뒤, 아이 메이크업에는 힘을 뺀 스모키로 음영을 주어 우아함을 더했다. 그런 다음 각각 강렬한 버건디와 레드 컬러를 입술 가득 채워 고혹적인 미모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와의 캐미를 그릴 ‘지은탁’ 역에 캐스팅된 김고은은 최근 랑콤 및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그녀가 선택한 버건디 립 컬러. 짙은 장미 꽃잎이 연상되는 버건디 립스틱을 입술 중앙부터 라인을 향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 마치 입술에 장미 꽃잎이 물든 듯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에는 붉은 톤이 가미된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로 바람에 날린 듯 가볍게 터치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최근 드라마와 스크린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 중인 배우 한예리 역시 맥과 마리끌레르의 메이크업 화보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리는 매끈한 피부에 선명한 딥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본인의 입술보다 오버한 사이즈로 채운 섹시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아이 메이크업은 홑꺼풀 눈매를 그대로 살렸고 속눈썹이 뭉치지 않도록 깔끔하게 터치해 마무리했다.

 
 
가수 가인은 입생로랑 뷰티의 글로벌 뮤직 프로젝트 ‘비포 더 라이트(Before the Light)’의 아시아 및 한국 대표로 선정되어 자신만의 매력과 자신감을 찾아가는 과정을 음악과 영상을 통해 표현했다.

또한 11월에 공개된 비포 더 라이트 가인편 영상에서 글로시한 레드 컬러의 틴트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