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prite & Meal
▲ 사진 Sprite & Meal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광고 속 '먹방' 모습이 화제가 된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평소 모습과 다르게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광고 촬영장에서 시작된 스타들의 먹방 활약상은 SNS와 언론을 통해 입소문이 나면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자신이 응원하는 스타들이 해당 식음료 브랜드와 어떤 '케미(케미스트리-chemistry의 줄임말로 잘 어울린다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를 이루며 맛을 표현해낼지, 얼마나 맛있게먹을지 보고싶게 만드는 것. 광고 촬영 현장에서 먹방으로 화제가 된 스타들을 알아보자.

설현 X 스프라이트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쥐고기를 섭렵하는 등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반전 '먹성'으로 '먹방돌(먹방+아이돌)'의 진가를 보여준 설현. 

지난 21일에 공개된 스프라이트앤밀(Sprite&Meal) 캠페인 광고 속 설현은 올 여름 속시원한 사이다 멘트를 날리며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돌직구녀에서, '맛있는 케미'를 아는 일명 '케미엔젤'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비춰진 설현의 미식가 이미지가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선보이는 광고 콘셉트와 '케미'를 이룬 것이다.

광고 영상 속에서 맛의 완벽한 케미를 만들어내는 '케미술사' 샘킴과 허세 충만한 '케미 허셰프' 최현석이 만든 음식을 맛본 설현은 먹방 삼매경에 빠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셰프들의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맛있는 케미'에 반한 설현이 연신 애교 넘치는 표정으로 맛있게 먹어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스프라이트앤밀 브랜드를 운영 중인 코카-콜라사 측은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생동감 있게 전하기 위해 설현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며 "국가대표급 셰프 샘킴과 최현석과 함께 광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맛있는 케미를 선보일 세 모델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 사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도미노피자, 농심
▲ 사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도미노피자, 농심

남주혁 X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7월 신메뉴 '더 레드 스테이크' 광고 모델로 기용한 배우 남주혁의 '스테이크 먹방'도 화제를 낳았다.

이번 광고에서 남주혁은 올초 그를 스타 반열에 오르게 한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박민지와 함께 했다. 두 사람은 동료 배우들과 모여 앉아 파티를 하듯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남주혁은 쉬지 않고 '스테이크 먹방'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 X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지난달 19일에 공개한 신제품 TVC 촬영장에서 배우 박보검의 '야무진' 먹방 활약이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헌팅캡과 조끼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며 도미노피자의 푸짐한 토핑을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포즈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큼지막한 스테이크를 선보여 가을 신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도미노피자 측은 "이번 촬영에서 박보검은 피자를 한 입 크게 베어 물고 특유의 미소를 짓는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박보검표 먹방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침샘을 자극했다"고 말했다.

신소율 X 감자군것질 

지난 8월 농심 감자 스낵 '감자군것질'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소율의 '스낵 먹방'도 빼놓을 수 없다. 평소 드라마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통통 튀는 발랄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소율은 바삭한 소리가 경쾌한 스낵의 특성을 살려 맛깔스러운 먹방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