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HC 모델 나나
▲ DHC 모델 나나

가을을 맞는 여성들을 위한 9월5주차 화장품 신상 리스트.

[스킨케어] 진정, 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출시 봇물 

 
 

케어존은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민을 해결하는 '닥터솔루션 아큐어 13 트러블 진정 크림'과 '안티 착색 스팟 크림'을 출시했다. 트러블 진정 크림은 예민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만을 선별, 전성분을 13개로 최소화해 피부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문제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가볍고 산뜻하게 피부를 감싸준다.

DHC코리아는 슈퍼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슈퍼콜라겐 수프림'을 론칭했다. 주요 성분인 슈퍼콜라겐은 콜라겐의 구성 성분 중에서도 피부에 유효한 성분만으로 구성한 순도 99.9%의 고순도 고농축 콜라겐이다. 콜라겐의 흡수를 돕는 성분을 배합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잇츠스킨은 에델바이스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탄력 케어 크림 '플라워 셀 크림'을 내놨다. 제품은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추출물로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며 플라워 복합 추출물 함유로 기존 탄력크림에 비해 우수한 보습감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피부 탄력 개선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4주 후 연구 대상자의 86.4%가 피부 탄력이 증가함을 입증했다. 이밖에 토너, 에멀전도 만나볼 수 있다.

수려한은 발효 자연삼과 녹용콜라겐을 담은 깊아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에센셜 크림 '수려한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청정 지리산 해발 700미터에서 자라난 귀한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에서 전통유산균으로 옹기 발효한 발효 자연삼과 피부 탄력을 위한 미용 재료로 널리 사용돼 온 녹용콜라겐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크림 외 주름패치가 함께 구성돼 있다.

 
 

꼬달리는 포도나무 레스베라트롤과 히알루론산을 결합시켜 보다 강력해진 퍼밍 효과를 주는 '레스베라트롤 리프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속 사용 시 깊은 곳에서부터 수분으로 차오른 피부 본연의 볼륨감과 더불어 한층 더 부드럽고 매끈해진 피부 결을 실감할 수 있다. 페이스 리프팅 소프트 크림, 나이트 인퓨전 크림 외에 퍼밍 세럼, 아이 리프팅 밤으로 구성돼 있다. 

슈에무라는 얼티메이트 오일 인 크림'과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로션과 크림 속에 담긴 8가지의 진귀한 오일 성분이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우면서도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화, 호호바, 시어버터, 동백, 대두, 옥수수 등 총 8가지의 엄선된 보테니컬 오일이 손상되기 쉬운 피부 표면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준다.

[메이크업] 보습감 듬뿍, 캐시미어 피부 위한 베이스 잇달아 론칭  

 
 

이니스프리는 촉촉하면서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멜팅 파운데이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효 성분이 응축된 밤 타입으로 건조함 걱정 없이 광택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 피부 고민에 따라 수분감이 풍부한 '멜팅 에센스 파운데이션'과 매끄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멜팅 커버 파운데이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마동석 쿠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 쿠션 크림 필터'를 발매했다. 이 제품은 가루를 체에 걸러 곱게 만들어주는 베이킹 비법인 네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크림 파운데이션을 네트 필터로 걸러줘 정교하고 윤기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또 피부를 맑아 보이게 해주는 그린 빛의 수분 광 패턴을 적용한 신개념 커버 필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정제수 대신 영양이 풍부한 심해에서 추출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아이오페는 피부 안팎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주어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슈퍼바이탈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였다. 파운데이션과 트윈팩트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제품인 슈퍼바이탈 파운데이션은 밀착감 높은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 얼굴선을 탄력감 있게 잡아주며 골드빛의 미세펄이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한다. 트윈팩트는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커버를 선사한다. 

버버리는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을 내놨다. 이 제품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손쉽게 덧바르고 블렌딩 할 수 있는 크림형 질감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트하게 마무리 되며 가볍고 산뜻한 웨더 프루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눈가도, 눈썹도 컬러링이 필요해 

 
 

랩코스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컬러-핏 섀도우 키트'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시아 여성들에게 적합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깊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여러 가지 컬러 조합으로 아이섀도 뿐 아니라 아이브로우와 아이라이너까지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다. 소프트 브러쉬와 팁이 함께 내장돼 있다.

베네피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섹시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섀도 키트 '데아 리얼 빅 섹시 아이 키트'를 론칭했다. 특별히 디자인된 가이드레일 시스템으로 두 가지 컬러의 섀도를 한 번에 바를 수 있는 게 특징으로 맞춤형 블렌더가 내장돼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 깊은 눈매를 완성해준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3가지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있다.

클리오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를 한층 더 강력해진 타투 효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대비 2배 더 강해진 태닝 효과와 더불어 타투펜 또한 도톰한 형광펜 타입으로 업그레이드 돼 눈썹 꼬리 부분까지 또렷한 윤곽을 그리는 데 용이하다. 브로우 마스카라 역시 타투 성분을 함유해 한층 강력한 타투 효과를 연출한다. 타투 펜으로 섬세한 라인을 그리고, 위에 브로우 카라로 눈썹 모에 균일하게 발라주면 태닝 효과가 배가 되어 지워지지 않는 또렷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3종을 내놨다. 아이 브로우 펜슬, 쿠션, 스크류 브러쉬가 하나의 제품에 담긴 3 in 1 제품이다. 눈썹 윤곽을 잡아주는 삼각 모양의 펜슬과 빈약한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탄탄한 쿠션,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으로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연출해주는 스크류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