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삼성물산
▲ 사진=삼성물산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촉촉한 눈빛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와 지드래곤이 함께한 겨울 컬렉션 화보로, 지드래곤의 매력 넘치는 포즈와 함께 그의 감성이 담긴 스타일리쉬한 겨울 패션을 제안한다.

이번 화보에서 지드래곤이 착용한 아이템은 지난 8월 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2차 출시 제품들로 알려졌다. 화보 속 지드래곤은 촉촉히 젖은 헤어와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소년의 순수함과 남성의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줬다. 특히, 코트에 새겨진 자신의 시그니처 타투를 보여주며 개구진 표정을 지어 보이거나, 직접 디자인한 Dragon 로고가 들어간 옷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눈빛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 사진=삼성물산
▲ 사진=삼성물산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으로 출시되는 이번 GD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GD의 시그니처 타투, 드래곤 자수 등을 디자인으로 적용해 니트, 코트,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전개된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이번 GD와의 2차 콜라보 제품 공개와 함께 30일, 명동 2호점과 중국 상하이 매장을 동시 오픈 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상권이자 중국인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명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중국 진출과 함께 시너지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