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마트 셀프 피부 측정 ‘스킨 솔루션’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 화장품 브랜드숍에서 피부측정하고 카운슬링 받으세요~”

최근 맞춤형 화장품이 화장품 업계에 화두가 되면서 피부 측정기 도입이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피부 측정을 받고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서비스 ‘스킨 솔루션’을 론칭한 것.

이 프로그램은 피부, 두피&헤어, 컬러&메이크업, 피부체질, 남성피부 총 다섯가지 뷰티 고민에 대하여 셀프로 측정 후 정확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아리따움이 선보인 피부 측정기는 자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일반적인 피부측정 기기와 달리 수분, 유분, 탄력, 색소침착, 주름, 피부결, 각질, 민감, 피지까지 무려 9가지 피부 고민을 측정하여 개인 맞춤 제품 큐레이션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버튼 하나만 누르면 5초만에 측정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한 작동법과 측정을 완료하면 그 즉시 9가지 피부 고민을 ‘아리따움 피부지수’로 점수화한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스킨 솔루션은 피부 측정용 이외에도 두피헤어 측정용이 따로 있어 각각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자체 UV 소독 기능으로 살균을 실시하여 여러 사람들이 청결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아리따움 담당자는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해지는 날씨에는 건조함과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이 더욱 늘어나는데,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정확한 피부 상태를 측정하여 적절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빠르고 신속하게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스킨 솔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간편한 측정으로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스킨 솔루션 서비스는 현재 전국 아리따움 50개 직영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내년 말까지 아리따움의 전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