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송혜교와 함께한 ‘Her True Colors’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 가을 송혜교의 입술은 어떤 컬러로 물들어 있을까?

매 출연 드라마를 통해 히트 화장품을 탄생시키며 뷰티의 여신으로 불리는 배우 송혜교의 올 가을 립스틱 컬러는 무엇일까.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워너비 스타 송혜교의 립 컬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송혜교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네즈가 송혜교와 함께 한 화보 ‘Her True Colors’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사람들의 시선 앞에서 누구보다 화려하게 살아가는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모습부터 휴식을 취하며 내면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일상 속 모습까지, 그녀의 진정한 삶의 모습들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진정성 있는 여배우로서의 열정과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True Actress’부터, 가을의 무드에 한껏 젖어 든 따스한 감수성을 표현한 ‘Sentimental Dreamer’, 화사한 햇살 아래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Heartful Lover’, 매혹적인 모습으로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 우아한 ‘Elegant Socialite’까지, 송혜교의 삶 속 다채로운 본연의 색채에 다양한 립 컬러가 더해진 것.

이번 화보와 관련 라네즈 관계자는 “송혜교가 메이크업 룩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안하고 각 컷의 컨셉에 완벽하게 빠져들어 연기해내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면서 “특히 평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송혜교가 강아지와 함께 촬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4가지 무드의 메이크업이 모두 매력적이라 화보에만 베스트 컷을 담아내기가 아쉬워, 촬영 현장의 다양한 모습들을 함께 할 수 있는 스케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혜교의 생생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라네즈의 제품은 9월에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인 ‘세럼 드롭 틴트’다. 이 제품은 풍부한 세럼 오일 성분이 입술 위에 촉촉하게 차올라 유리알 광택을 연출해주는 틴트 제품으로 맑은 컬러와 투명한 광택감으로 송혜교처럼 빛나는 입술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