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공개되는 젤폴리쉬 신제품부터 연애고수가 전하는 특별한 향수까지 전시

오는 10월30일부터 11월2일까지 경기도 주최로 경기도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K-BEAUTY EXPO가 특화된 화장품을 대거 전시하기로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초 공개되는 젤폴리쉬 신제품부터 연애고수가 전하는 특별한 향수까지 독특한 화장품, 네일, 헤어 제품들이 박람회에 전시 참여하는 것.

 
 
먼저 화장품관에서는 클린업 피부과 전문의 원장단이 연구개발한 ㈜씨유스킨의 ‘AV Free라인’과 지엠홀딩스의 피부과 화장품 ‘Cellapy(셀라피)’, 청담이지함피부과 대표 지혜구 원장의 특별 레시피를 함유한 G2 SKIN의 피부 트러블 케어 전용 ‘Dr. RED’ 등 피부과 전문 기능성 제품들이 대거 선보여진다.

이어 헤어관에서는 제품개발에 착수한 이래 분야 장인이 34년만에 완성한 헤어조이의 발모제품이 출품되고, 네일관에서는 KRC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별도 도구 없이도 자동으로 정교한 네트 문양이 만들어지는 신개념 젤폴리쉬 제품 ‘N.O.Q Trick GEL’이 참관객과 만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론칭되는 젤폴리쉬 제품 ‘N.O.Q Trick GEL’은 걸그룹 AOA를 홍보 모델로 내세워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에서 소개될 예정인 향수, 썬크림,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섹슈얼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연애 전문가가 제작에 참여한 특별한 기획 배경으로 벌써부터 화제다.

이성과의 연애횟수 200회 및 연애상담 300회 이상을 경험한 실전 연애 전문가들이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법을 고안해 적용한 향수가 선보여지는 것.

이와 관련 박람회 조직위는 “이번 박람회에는 화장품, 네일, 헤어와 같은 전통적인 뷰티 분야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아로마, 이너뷰티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품돼 건강한 뷰티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면서 “뷰티의 모든 것이 어우러진 뷰티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