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해외 현지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편리하게~

 
 
인터파크투어가 전세계 해외 현지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을 온라인에서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해외출발 항공권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는 국내 29개 항공사, 500여 개 노선을 확보해 고객센터나 게시판 등을 통한 별도 문의 없이도 실시간으로 운임을 확인하고 편리하게 전세계 해외출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해외출발 항공권 실시간 예약 서비스’는 인터파크투어만의 빠르고 편리한 원스톱 항공권 예약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다. 때문에 기존 인터파크투어 예약 시스템에 익숙한 고객은 물론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누구나 쉽게 해외출발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항공사업부 김수연 사업부장은 “귀국을 준비하는 유학생, 현지 교민, 한국 관광객 등 해외출발 항공권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 같은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실시간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항공권을 조회하고 가격도 비교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해외 항공권 예약 서비스 및 더 많은 항공사, 노선을 꾸준히 추가해 고객 편의를 도모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인터파크투어는 ‘해외출발 항공권 실시간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받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출발 항공권 예약/결제 시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점을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I-POINT 5000점을 적립해준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